본문 바로가기

최신음악

올어라운드-내가 너라면 [가사/듣기]

반응형

올어라운드-내가 너라면

올어라운드-내가 너라면 바로듣기

올어라운드-내가 너라면 가사

오늘도 별 다를 게 없어 (잘잤어?)
아침을 깨우는 너의 카톡 소리에 난
어제도 오늘도 별다른 내용 없이
밥은 먹었어? 오늘은 뭐해? 계속 되는 이야기

답답해 우리 사이 언제쯤 내 맘을 알아 줄까
뭐랄까 우리 사이 너도 나와 같은 맘이 라면

내가 너라면 지금 당장 말할래
어디야 보고 싶어 우리 지금 만날래
내가 너라면 지금 당장 말할래
사랑한다고 좋아한다고
저기 우리 있잖아(사귈래?)

올어라운드-내가 너라면

음악으로 세상 모두를 감싸 안겠다는 '올어라운드'의 다섯 번째 싱글 [내가 너라면]



[내가 너라면]은 불어오는 봄바람처럼 마음도 한껏 살랑거리는 봄날, 좋아하는 사람에게 ‘내가 너라면 사귀자고 당장 말할 거야’ 라는 메세지를 담은 당돌한 고백송이다.

올어라운드는 앞으로 계절별 사랑노래와 우리들의 평범한 일상을 올어라운드만의 색으로 담아낸 곡들로 많은 대중들에게 위로와 기쁨을 줄 팀이다.

올어라운드-내가 너라면 [가사/듣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