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신음악

GoodFellaz (굿펠라즈)-좋아서 그래 [가사/듣기]

반응형

GoodFellaz (굿펠라즈)-좋아서 그래

아카펠라 그룹, 굿펠라즈 (GoodFellaz)가 첫 싱글 앨범 "좋아서 그래"를 발표했다.

GoodFellaz (굿펠라즈)-좋아서 그래 바로듣기

GoodFellaz (굿펠라즈)-좋아서 그래 가사

세상엔
아름다운 게 참 많아
시선을 빼앗기려다
문득
네가 떠오르는 건
좋아서 그래

늦은 밤 걸려온 전화
귀찮아하면서도
절대
끊을 수 없는 건 다
좋아서 그래

GoodFellaz (굿펠라즈)-좋아서 그래

‘우리의 목소리가 당신에게 행복으로’. 굿펠라즈의 첫 싱글 앨범



목소리만으로 노래하는 아카펠라 그룹, GoodFellaz입니다. 흔히 사람들에게 인생에서 가장 빛나는 시기를 꼽아보라고 질문을 던지면 대부분 20대를 꼽을 것 같아요. 가장 많은 에너지를 가지고 겁 없이 나아갈 수 있기 때문이 아닐까요? 지금 그 시간 속을 지나고 있는 저희에게도 20대는 별반 다르지 않아요. 조금은 무모해 보일지라도 함께라는 이유 하나만으로 나를 던질 수 있고, 이것저것 따지지 않고 온전히 그 시간 속에 존재할 수 있는 시간들이에요. 미숙하지만 찬란하고 아름다운 이 시간을 가장 생생하게 남겨놓고 싶었어요. 먼 훗날 거친 세상에 상처받아 우리 모습을 잃어갈 때 언제든 그 시간의 나에게 위로 받을 수 있도록 말이에요. 가슴 벅차게 행복했던 순간들과 푸르른 열정을 꼭꼭 눌러 담아 만들었으니 걱정은 잠시 내려두고 온전히 즐겨주세요. 이제 막 이야기의 첫 장을 써 내려가기 시작했고, 그 첫 시작을 여러분들과 함께 나누게 되어서 정말 기뻐요. 만나서 반가워요.

GoodFellaz는 ‘좋은 친구들’이라는 뜻을 가지고 있어요. 같은 학교 친구들끼리 모여 노래하는 저희에게 딱 맞는 이름이죠. 저희의 모습을 팀의 매니저 겸 디자이너인 황예지 양이 직접 만든 앨범 자켓에 담아보았어요. 이제 여러분에게 손을 내밀어보아요. 안녕, 우리 친구할래요?

01. 안녕, 친구들

02. 좋아서 그래
“그저 너라는 이유 하나만으로, 그냥 좋아.”
밤늦은 시간, 위로가 필요하다는 친구의 말에 동이 틀 때까지 전화를 붙잡고 통화를 하기도 하고, 배고프다는 말에 한 걸음에 달려 나가 함께 야식을 먹기도 하죠. 조금 미련해 보일지도 모르겠지만, 왜 그렇게까지 하냐는 당신의 말에 들려주고 싶은 대답이에요. 아무 이유 없이 좋아하는 것, 그리고 좋아하기 때문에 하게 되는 일들에 대한 소소하고 따뜻한 시선을 담아보았어요.
두왑사운즈의 리더 곽호민의 달달한 미디엄 템포의 멜로디에 굿펠라즈 멤버들의 행복한 경험들을 엮어 가사로 표현하였어요. 두왑사운즈의 곡들에서 느꼈던 싱그러운 간질함을 느낄 수 있어요. 개성 넘치는 비트의 재미있는 여러 요소들을 찾아보는 것도 곡을 재미있게 감상할 수 있는 포인트에요.

Special Thanks to.. 앨범이 나오기 까지 모든 과정을 맡아주시고 좋아서 그래 라는 멋진 곡을 만들어주신 아카펠라그룹 두왑사운즈의 리더 곽호민님, 앨범의 첫 시작을 열어주신 한승모 선생님, 비트 메이킹에 도움을 주신 장경진님, 앨범이 나오기까지 함께 고민해주신 두왑사운즈, 앨범아트에 멋진 글씨를 새겨준 양희교양에게 이 자리를 빌어 감사인사를 전합니다.


GoodFellaz (굿펠라즈)-좋아서 그래 [가사/듣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