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신음악

김태우-니가 고파 (With 매드클라운 & 손호영)[듣기/가사]따라가

반응형

김태우-니가 고파 (With 매드클라운 & 손호영)

김태우가 3일 오후 6시 새 앨범 'T WITH'(더블 타이틀곡 '따라가', '니가 고파')를 공개했다.

김태우-따라가,김태우-니가 고파 바로듣기

김태우-니가 고파 (With 매드클라운 & 손호영)

익숙함을 넘어서 새로움을 추구하는 대한민국 최고의 소울 가수 '김태우'
 


"니가 없었다면 나도 없는걸"
 
'김태우'의 6번째 앨범이 공개되었다.
 
[T-With] 라는 타이틀에서 보듯 '태우와 함께' 모두들 즐기자 라는 의지가 강하다.
 
'혼자가 아닌 함께라서 더 좋은' 앨범의 타이틀 [T-WITH]는 김태우가 팬, 대중, 친구, 가족 등 많은 이들과 함께 하는 앨범이라는 의미를 담고 있으며, 이번 앨범은 지금의 김태우가 있기까지 함께해준 많은 이들에게 보답하기 위해 음악으로써 언제나 함께 머무르겠다는 메시지를 담고 있다.
 
이번 정규 앨범은 앞서 공개했던 싱글 [시간(feat. 유성은)]과 [시원해(feat. 알리)]를 포함해 총10개 트랙으로 구성되었으며 [T-With] 라는 이름에 걸맞게 라인업 또한 화려하다.
 
'손호영', '매드클라운', '준케이(JUN. K)', '택연', '펀치' 등 여러 장르와 세대를 아우르는 국내 최 정상 뮤지션들과의 만남 자체만으로도 기대감을 불러일으키기에 충분하다.
 
화려하고 다양한 라인업들의 개성과 색깔을 살리기 위해 김태우 는 국내 최정상의 뮤지션들과 함께 하였으며, Boyz II Men, 2Pac 등 세계적인 팝스타들의 음악을 작업한 Claudio Cueni, 그리고 The Chainsmokers, Rihanna 등 수많은 음반들을 마스터링한 Sterling Sound 의 Chris Gehringer 의 참여로 앨범의 마무리까지 꼼꼼히 신경썼다.
 
'김태우'의 이번 앨범 또한 남녀노소, 세대를 불문하고 '태우와 함께' 편하고 재미있게 즐길 수 있는 음악들로 구성 되었으며, 늘 음악 속 다양한 메시지를 전달하고 싶어하는 김태우의 바램들을 담아 어떤 곡에서는 어깨가 들썩이는 바운스를 느낄 수 있을 것이며 또 어떤 곡에서는 마음이 따뜻해지고 치유되는 것을 느낄 수 있는 앨범, 그 앨범이 바로 [T-With] 의 의미이다.
 
1. 디렉터스컷 (With KIXS)
 
2. 따라가
 
3. 니가 고파 (With 매드클라운&손호영)
 
4. Sunrise (With 펀치 (Punch))
 
5. 느낌적인 느낌 (With 준케이(JUN. K)&택연 of 2PM)
 
6. 시원해 (With 알리)
 
7. 시간 (With 유성은)
 
8. 시원해 remix (With Team Haerop)

 

김태우-니가 고파 (With 매드클라운 & 손호영)[듣기/가사]따라가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