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신음악

브이에이브이, VAV-ABC (Middle Of The Night)[뮤비/가사/듣기]

반응형

브이에이브이, VAV-ABC (Middle Of The Night)

보이그룹 VAV(브이에이브이)의 신곡 ‘ABC(Middle of the Night)' M/V가 공개했다.

VAV-ABC 바로듣기

브이에이브이, VAV-ABC (Middle Of The Night)

시원한 파도처럼 무더운 여름을 날려버릴 음악, 'VAV' [ABC (Middle of the Night)]발매!

올 상반기 [VENUS]와 [FLOWER]로 쉴새 없이 달려온 ‘VAV’가 하반기의 시작과 함께 [ABC]로 돌아왔다. [ABC]는 전 세계에서 유행하고 있는 트로피컬 하우스 장르의 곡으로, 특히 이번 [ABC]는 한여름 무더운 공기로 가득한 열기를 날려버릴 시원한 사운드와 멜로디로 무장했다.



ABC]는 명실상부한 K-POP 히트 프로듀서 ‘라이언 전’이 프로듀싱 한 곡으로, 파도가 가득한 바다를 품은 듯 한 시원한 느낌을 대중들에게 전달하려고 노력했다.  
특히 이번 곡은 트로피컬 하우스 특유의 중독성 강한 루프 위에 VAV의 펑키함을 더해 곡의 완성도를 높였고, 또한 히트 작사가 Mafly의 감미로운 가사가 더해져 사랑 이야기를 무겁지 않지만 진지하게 표현했다.

최근 인기리에 막을 내린 ‘프로듀스 101 시즌 2’의 메인 타이틀곡 “나야 나 (PICK ME)”와 “SUPER HOT”을 통해 음악성과 대중성을 동시에 증명한 프로듀서 ‘라이언 전’은 이번 [ABC] 를 통해 VAV의 새로운 모습을 이끌어내는데 총력을 기울였다. 
VAV 멤버들 역시 팬들과 직접 만나며 정신없이 FLOWER 활동을 이어가던 와중에도 연습에 매진하는 등 대중들에게 더욱 발전된 모습을 선보일 만반의 준비를 하였다.

펑키했던 [VENUS], 미디엄 템포 레게 넘버 [FLOWER]에 이어 이번 트로피컬 하우스 댄스까지, 끊임없이 변화하는 VAV의 새로운 도약에 기대가 모아지고 있다.

 

브이에이브이, VAV-ABC (Middle Of The Night)[뮤비/가사/듣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