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신음악

NisiCaz-춤을 추지 않을게 [듣기/가사]

반응형

NisiCaz-춤을 추지 않을게

NisiCaz-춤을 추지 않을게 바로듣기

NisiCaz-춤을 추지 않을게 가사

미안해 난 또 술 혼자
클럽은 내 취향 아니야
내가 너무 재미 없나
그걸 바란 것도 아니야
왜 그렇게 어색해
특히 같이 있을때
네 표정을 보며 살피는 눈치
너네들은 웃지
어색하게 춤 추던 나는 흠칫
그게 난 무서워서
나는 다시 더러운 방 안에 숨지
클럽을 싫어한다는 건 사실 거짓말이야

NisiCaz-춤을 추지 않을게

춤을 추듯 인생을 살아가려고 노력한 적이 있다. 나는 훌륭한 댄서가 아니어서, 내 춤은 아주 어색하고 뻣뻣해 보였다. 그래서 한때는 감상적인 것들을 사랑하려고 노력해 본 적도 있다.



그러나 사실 나는 아주 경박해서, 곧 그것이 어설픈 연기에 지나지 않음을 알아버렸다. 악에 받친 나는  열심히 감상적인 춤을 췄는데, 내 눈으로 보기에도 아주 우스웠다.


물론 나는 멋있어지기 위해 노력한 적이 있다. 나는 옷을 샀고, 머리를 길렀고, 살을 뺐다. 그런데 내가 가진 태생적 뉘앙스는 내 역할을 정확히 지시하고 있었다.


나는 아마, 아주 노력하면 영화 단역 정도는 될 수 있고, 그마저도 비열한 악당일 것이다. 그래서 삶은 비극이다. 나는 가만히 눈을 감고 있는데도 우수에 잠긴 것 같이 보이는 사람과는 결코 친해질 수 없었다.


아마 앞으로도 그럴 것 같다. 결국 나는 소위 말하는 마이웨이로 가기로 했는데, 이때 나를 사랑하는 사람들은 모두 슬퍼했다.


아마 그들이 사랑했던 나를 내 손으로 없애버리려 해서, 이제 내가 그들의 적이 된 것이라고 추측한다. 언제나 내 역할을 끊임없이 지적해 주는 내 사랑스러운 감독님들과 웬만하면 내가 대기업에 입사하길 바라는 부모님, 다 안다는 표정을 한 선지자들에게 이 노래를 바친다.

작사: NisiCaz
작곡: NisiCaz, Rovyn Day
편곡: Swadi


NisiCaz-춤을 추지 않을게 [듣기/가사]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