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신음악

I'm Gold (금이다)-나는 무엇을 좋아합니까 / Fly High [뮤비/가사]

반응형

I`m Gold (금이다)-나는 무엇을 좋아합니까 / Fly High

금이다가 EP [더운 바람 스치면 달아오른 마음 어쩔 줄 몰라 애써 지어 보이는 무표정은]을 발매하고 타이틀곡 " 나는 무엇을 좋아합니까 "뮤직비디오를 공개했다.

I'm Gold (금이다)-나는 무엇을 좋아합니까 / Fly High 바로듣기

I'm Gold (금이다)-나는 무엇을 좋아합니까 가사

나는 무엇을 더 좋아합니까
가만히 기대어
몸을 맡기고
환하게 내린 하늘을 보며
바람의 기울기를 따지는 시간

아아아아아
나아아아아 아아
나아아아아

I'm Gold (금이다)-나는 무엇을 좋아합니까 / Fly High

우리의 여름, 그 정상에 다다를 때까지
싹을 틔우고 뿌리내리는 마음의 향연



새로운 음악으로 돌아온 금이다가 전하는 여름 이야기. ‘금이다(I’m Gold)’ [더운 바람 스치면 달아오른 마음 어쩔 줄 몰라 애써 지어 보이는 무표정은] 올해도 어김없이 찾아온 뜨거운 계절, 그 여름 하늘 아래 바삐 움직이는 사람들.

무엇을 향해 가는지 알 수 없는 얼굴을 하고 떠나온 시간. 마음은 되뇌던 물음에 발을 맞추어 걸으라고 하는 것 같았다. 더 이상 무엇이 중요하고 중요하지 않은지 생각할 수 없었다. 고민하는 순간, 모든 것은 곁을 떠나갔다.


지금을 만드는 것은 되돌릴 수 없는 시간도, 지나간 밤의 연속도 아니었다. 길을 따라 각자의 색을 띠고 자라나는 꽃과 풀, 누군가의 뒤를 가만히 따라가는 개와 고양이. 무심코 입 밖으로 흘러나온 ‘예쁘다’라는 그 말 한마디가 바람을 타고 민들레 씨처럼 내려앉아 얇고 가는 실줄을 따라 흘러나오는 음악과 함께 넘실대며 흘렀다.


사랑하고 아끼는 것들에 마음을 쓰는 일은 언제나 힘겨웠다. 눈을 떴을 때 다시 그곳에 홀로 남겨져 있었다.

모두가 잠든 시간, 짙게 깔린 어둠 위로 해가 떠오르길 기다리며 오늘 하루가 내일의 좋은 기억으로 남을 수 있기를 바라본다. 나의 일곱 가지 숨결이 그대에게 닿아, 우리가 어디에선가 우연히 마주친다면 좋겠다.

금이다가 EP [더운 바람 스치면 달아오른 마음 어쩔 줄 몰라 애써 지어 보이는 무표정은]으로 지난 1년간의 공백을 깨고 새롭게 돌아왔다. ‘건반과 목소리’로 기억되던 그녀는 다양한 악기와 사운드가 더해져 한층 풍부해진 모습으로 청중을 사로잡는다.
무더운 여름의 열기를 시원하게 날려줄 메인 타이틀곡 ‘Fly High’는 누군가와 함께라면 더 높이 멀리 향해갈 수 있다는 메시지를 담아 ‘공존’의 의미를 전한다.
앨범의 시작을 알리는 첫 번째 곡 ‘오름’과 그 뒤를 잇는 ‘우리에게 어둠이’에서 반복적으로 그려지는 이미지는 우리의 지난 기억을 불러일으킨다.
목적 없이 떠나온 여행, ‘바다향’은 낯설지만 익숙한 모습으로 길을 안내한다. 감정이 정점에 달하는 순간, 두 번째 타이틀곡 ‘나는 무엇을 좋아합니까’는 신선한 물음으로 우리의 발걸음을 잠시 멈추게 한다. 숨을 쉬고 내뱉는 순간 빠르게 진동하는 시간들이 파노라마처럼 감기고, 우리는 꿈인지 현실인지 깨닫지 못한 채 그러나 온기가 가득한 마음으로 떠나왔던 길로 되돌아 걷기 시작한다.
뒤엉키었던 시간은 여섯 번째 곡 ‘긴자’를 통해 구체적으로 묘사된다. 이 여정의 끝에 무엇이 있을지 알 수 없지만, 결국 괜찮아질 거라는 그녀의 다독거림은 좋은 꿈으로 향하는 길목 어딘가에서 ‘자장가’가 되어 우리의 곁에 남는다.

TRACK 1. 오름

TRACK 2. 우리에게 어둠이

TRACK 3. 바다향

TRACK 4. Fly High

TRACK 5. 나는 무엇을 좋아합니까

TRACK 6. 긴자

TRACK 7. 자장가


I'm Gold (금이다)-나는 무엇을 좋아합니까 / Fly High [뮤비/가사]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