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신음악

정원-내가 사랑하는 [뮤비/가사]

반응형

Jung Won (정원)-내가 사랑하는

정원(Jung Won)이 싱글  "내가 사랑하는(Everything that i love)"을 발매하고 뮤직비디오를 공개했다.

정원-내가 사랑하는 바로듣기

정원-내가 사랑하는 가사

흐려져 가는 모든 거
마음이 지우질 못하는 거야
선명해지는 모든 거 사랑이라 부를 거야
그랬다고 믿을래

우리가 사랑하고 사랑하는 곳에 쓰였던
낡아버린 이 마음을 어떻게 위로하나
조금만 더 사랑하고 조금만 더 사랑하면
돌고 도는 이 마음을 너에게 말할 거야

Jung Won (정원)-내가 사랑하는

사랑하느라 낡아버린 우리의 마음에게도 위로가 필요하지 않을까요?


우리가 사랑하는 모든 것들에게, 그리고 사랑하느라 애썼을 우리의 마음에게 건네는 위로의 곡입니다.

Composed by 정원
Lyrics by 정원
Arranged by Eun kyu, 심우진


정원-내가 사랑하는 [뮤비/가사]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