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신음악

신기현-내가 아니야 [가사/듣기]

반응형

신기현-내가 아니야

신기현-내가 아니야 바로듣기

신기현-내가 아니야 가사

꽤 오랜시간 만났네 우리
짧다면 참 짧은 시간
그동안 서로를 이해하려
애써온 나날들이 참 정겹다

나 할말이 있는데
그래 눈치챈 것 같지만
그동안 참 고마웠어
다른 좋은 말이 생각이 않나
참 우습네

언젠간 말해야지 쭉 생각했어
꽤 시간이 흘러버렸지만
사실 난 말야 널 상처주기보다
내가 나쁜 사람이 되는게
더 무서웠던거야

신기현-내가 아니야

연인과의 헤어짐을 결심하게 되는 많은 이유가 있지만 그 모든 이유들을 납득하긴 어렵다.



보컬리스트 '신기현'은 깊이 있는 감성과 해석을 통해 이 곡을 듣는 이들로 하여금 지나간 날의 이별과 그 각각의 이유들, 그 추억 속의 사연과 그 날의 감정들을 꺼내게 한다.


'신기현'은 이 곡을 통해 아주 차갑고 냉정했다가도 뜨겁게 울부짖는 다양하고도 탁월한 감정 표현을 보여주며 장르는 넘나드는 그의 다체로운 보컬적 역략을 보여주고 있다.

신기현-내가 아니야 [가사/듣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