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신음악

나훔(NAHUM)-모자 속 코끼리와 상자 속 양과 별 (Feat. 김지민 & 김용찬) [가사/듣기]

반응형

나훔(NAHUM)-모자 속 코끼리와 상자 속 양과 별 (Feat. 김지민 & 김용찬)

NAHUM-모자 속 코끼리와 상자 속 양과 별 바로듣기

나훔(NAHUM)-모자 속 코끼리와 상자 속 양과 별 가사

하나님을 그려줘
교회에서 아이들이 보챘습니다
하나님을 본 적은 없지만,
이러려니 하고 그려주니
십자가가 너무 크다고 했습니다.
다른걸 그려주니,
너무 늙고 힘없어 보인다고 하는 것이 아닙니까?
나는 귀찮아서 하나님이 살고 계시는
천국이라고 말하며
별을 하나 그려줬습니다.

나훔(NAHUM)-모자 속 코끼리와 상자 속 양과 별 (Feat. 김지민 & 김용찬)

"어른이 되는 건 문제가 아냐. 어린 시절을 잊는 게 문제지"



내 이야기를 들려주려 했는데, 세상은 너무 어른스러워져 있었다.
어른들은 누구나 처음엔 어린이였지만, 그걸 기억하는 어른은 없다.
나는 어른의 탈을 쓴 어린이이고 싶었다.


하지만, 내가 원하는 것들은
모두 내가 그려 놓은 상자에 있는 것이 아닐까?

내가 길들인 것에는 영원히 책임져야 한다는
사막여우의 마음이 들려서
열여덟에 작곡했던 곡을 꺼내왔다.
그러자 어린왕자의 목소리가 들려왔다.
양 한마리만 그려줘, 응?


NAHUM-모자 속 코끼리와 상자 속 양과 별 (Feat. 김지민 & 김용찬) [가사/듣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