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신음악

노래하는 베짱이-아무것도 안 하고 싶다 [가사/듣기]

반응형

노래하는 베짱이-아무것도 안 하고 싶다

노래하는 베짱이-아무것도 안 하고 싶다 바로듣기


노래하는 베짱이-아무것도 안 하고 싶다 가사

바쁘게만 지내왔던
앞만 보고 달려왔던
휴식조차 사치였던
내가 내게 하고픈 말

뒹굴뒹굴 하루 종일
놀고먹고 자고 싸고
아무 일도 아무것도
안 할 거야 안 해도 돼

오늘 일은 미뤄두고
죄책감은 묻어도 돼
하루 정돈 쉬어도 돼
다이어튼 내일부터

노래하는 베짱이-아무것도 안 하고 싶다

하루하루 바쁘게 돌아가는, 반복되는 일상에 지쳐버린 모든 이들에게
무겁지 않은 위로의 말을 건네고 싶었다.



어쩌면
내가 나에게 하고 싶던 이야기
"오늘 하루만큼은 아무것도 아무 생각도 않고
맘 편히 쉬어도 돼"


남녀노소 공감할 수 있는 재치있는 가사들과, 다소 독특한 곡의 구성으로
노래하는 베짱이 만의 자유분방한 매력을 표현하였으며,
곡 후반의 삼바 리듬 속에선 즐거움마저 느껴진다.


노래하는 베짱이-아무것도 안 하고 싶다 [가사/듣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