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신음악

실리카겔-Kyo181 [가사/듣기]

반응형

실리카겔-Kyo181

밴드 실리카겔이 신곡 " Kyo181 " 을 발표했다.

실리카겔-Kyo181

실리카겔-Kyo181

Kyo야 술래는 누구니
Kyo야 어디에 숨었니
Kyo야 마을 밖에 있니
Kyo야 친구는 어딨니
Kyo야 학교는 갔었니
Kyo야 비밀은 지켰니
Kyo야 지독한 사랑을
Kyo야 열망하고 있니
Kyo야 여권은 챙겼니
Kyo야 아직 떨고있니
Kyo야 복수를 꿈꿨니
Kyo야 무슨 생각이니
Kyo야 사랑을 해봤니

실리카겔-Kyo181

“새롭고 용감한 소리 Brave New Sound”라는 찬사와 함께 1집 [실리카겔]로 한국대중음악상 ‘올해의 신인’을 비롯한 신인상 3관왕을 휩쓸었던 이들의 데뷔는 하나의 현상이었다.



정해진 경계들을 넘나드는 다채로운 음악, 독자적인 감각의 비주얼, 그리고 무대에서의 폭발적인 에너지. 이 모든 것을 가진 실리카겔은 특별했고 한국 인디펜던트 씬의 새로운 흐름을 대표하는 존재가 되었다.


하지만 예정되어 있던 멤버들의 군 복무. 2017년 12월의 EP [SiO2.nH2O]와 이듬해 2월의 도쿄 공연을 마지막으로 실리카겔은 활동을 중단했다. 그리고 2년 6개월이 지났다.

“공백기 동안 저희는 자연스럽게 새로운 방향을 바라보게 되었습니다. 이런 의미에서 [Kyo181]은 실리카겔의 새로운 데뷔곡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 김춘추 (기타/보컬)

이번 싱글에는 ‘Kyo181’의 오리지널과 함께 HWI (휘), Lee Suho (이수호), Song Youngnam (송영남)의 리믹스 트랙들이 함께 수록된다. 표지 아트워크는 미국 캘리포니아를 기반으로 활동하고 있는 아티스트 Daylen Seu의 작품. 싱글의 뮤직비디오는 MELTMIRROR (멜트미러)가 연출했다. 그리고 다다이즘 클럽의 한다솜이 크리에이티브 디렉터로 프로필 사진을 비롯한 시각 작업 전반을 함께 했다.


실리카겔은 김건재(드럼), 김춘추(기타/보컬), 김한주(키보드/보컬), 최웅희(베이스)로 이뤄진 4인조 밴드다.


실리카겔-Kyo181 [가사/듣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