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신음악

위영-Starlight [가사/듣기]

반응형

위영-Starlight

보컬 '위영 (We Young) ' 이 데뷔 싱글 " Starlight " 를 발표했다. 

위영-Starlight 바로듣기

위영-Starlight 가사

푸른밤 네생각에 잠겨
새벽의 고요함에 빠져
지친나의 나날에 한 줄기의 빛
그대 였어

넌 나의 별빛
starlight
언제나 빛으로 가득찼던 두눈이
넌 나의 별빛
moonlight
고독한 나를 채워준 너라는 밤

우리가 머물렀던 시간
이제는 영원 속에 멀리
돌아갈수 없음을 다 알면서도
불러 본다

위영-Starlight

감성 보컬 '위영 (We Young) ' 의 데뷔 싱글 'Starlight'발매 !!



가수 위영의 첫 데뷔 싱글 'Starlight' 가 발매되었다. 가수 위영은 감성적인 보컬과 훤칠한 외모로 주목받고 있는 신인가수로, 그의 분위기에 맞는 편안한 발라드넘버를 대중들에게 첫 선을 보인다.

마치 별빛을 표현한 잔잔한 피아노연주로 곡은 포문을 여며, 그 후 말하듯이 담백한 보컬이 이어진다. 위영만의 매력적인 보이스와 기타리스트 김민규의 기타가 하나되어, 듣는이의 감성을 두드린다.

넌 나의 별빛
starlight
언제나 빛으로 가득찼던 두눈이
넌 나의 별빛
moonlight
고독한 나를 채워준 너라는 밤
이제는 다시 못볼 우리의 날

위의 가사처럼 사랑하는 사람을 그리워하는 마음을 마치 한편의 수채화를 보듯이, 잔잔한 감성으로 표현하였다.

이 곡은 수지,효린,폴포츠,스틸하트,영탁 등 장르를 가리지않는 작곡가 알고보니혼수상태가 프로듀싱하였고, 위영이 직접 작사를 하여, 의미있는 곡이 탄생하였다. 그가 만들어갈 감성의 첫페이지에 귀기울여 보자 !!

작사 위영
작곡 알고보니혼수상태
편곡 알고보니혼수상태


위영-Starlight [가사/듣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