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신음악

최창은-나비의 꿈 (Feat. 한영철) [듣기/가사]

반응형

최창은-나비의 꿈 (Feat. 한영철)

최창은-나비의 꿈 바로듣기

최창은-나비의 꿈 가사

매일 아침 반복되는 똑같은 일상에
나의 꿈은 어디에
작은 나의 꿈을 찾아 뒤돌아보지만
차가운 현실 속으로
하루 하루 살아가기 힘들어
나의 눈물 멈출 수가 없어
작은 내 꿈에 커다란 날개를 달고
저 하늘 높이 날아 오를래
어릴 적 꾸었던 나의 그 꿈을 찾아
한걸음 내 발을 내딛는다
눈물 섞인 땀 방울이 이마에 흐르면
나의 꿈은 여기에
내가 가슴 속 깊이 묻어 두었던 작은 꿈
천천히 꺼내어 본다

최창은-나비의 꿈 (Feat. 한영철)

"반복되는 일상 속에서의 잃어버렸던 꿈의 발견"


최창은-나비의 꿈 (Feat. 한영철) [듣기/가사]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