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usic

박현중-밤하늘에 밝게 빛나는 [가사/듣기]

반응형

박현중-밤하늘에 밝게 빛나는

웨딩싱어 박현중이 두번째 디지털 싱글 `밤하늘에 밝게 빛나는` 을 발표했다.

박현중-밤하늘에 밝게 빛나는 바로듣기

박현중-밤하늘에 밝게 빛나는 가사

밤하늘에 밝게 빛나는
예쁜 별들아
너희들이 있어 줌에
어둠도 있겠지
나의 삶속에 들어와 준
나의 연인아
니가 있어 나는 오늘도
열심히 빛나
너로 인해 빛나
예쁜 별처럼 빛나

밤하늘에 밝게 빛나는
예쁜 별들을
너에게 줄 수 있음
가득 담아 줄텐데
나의 삶속에 들어와준
나의 연인아
니가 있어 나는
오늘도 열심히 빛나

박현중-밤하늘에 밝게 빛나는

놈놈놈 웨딩싱어 박현중의 첫번째 디지털 싱글 `사다리`에 이어 사랑하는 대상에게 고마움과 사랑을 담아 전하는 두번째 축가곡이다.



이 곡을 쓸 수 있게 영감을 준 나의 초등학교 친구 진호의 결혼을 다시 한번 축하하며 사다리, 웨딩싱어 그리고 이번 밤하늘에 밝게 빛나는까지, 항상 조언을 아끼지 않은, 그리고 녹음을 도와준 나의 영원한 음악 동료 김상구 형님께 감사의 인사를 드립니다.


힘든 시기지만, 나에게도 또 내가 사랑하는 엄마, 예승, 할머니,세훈이 그리고 놈놈놈 식구들 외 지인 모두에게 빛이 되어주는 존재가 찾아왔으면 합니다.
감사합니다.

보컬 박현중
작곡 박현중
작사 박현중
편곡 박선경


박현중-밤하늘에 밝게 빛나는 [가사/듣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