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usic

PO.U.RYU (포유류)-고양이 [뮤비/가사]

반응형

PO.U.RYU (포유류)-고양이

포유류 (PO.U.RYU)가 싱글 " 고양이 "를 발매하고 뮤직비디오를 공개했다.

PO.U.RYU (포유류)-고양이 바로듣기

PO.U.RYU (포유류)-고양이 가사

나는 하얀 얼룩무늬 고양이
치즐 좋아하고 잠을 좋아해
나는 하루 종일 집 안 구석구석을 탐험해

외로움은 그저 나의 먹잇감
외로움은 이제 나의 피와 살
그대 곁에 있는 외로움도 내가 다 먹을게

밤늦게 그대가
취한 채 들어와
침대 위 누워서 멍하니 천장을 바라보며

PO.U.RYU (포유류)-고양이

음악과 아트워크를 병행하여 입체적인 작업물을 선보이는 흥미로운 싱어송라이터. 그는 그가 낳고 기른 ‘이야기’들을 그만의 방식으로 리스너들에게 건넨다. ‘우리가 우리의 같음과 다름을 확인하고, 거기서 안도할 수 있는’ 음악을 하고 싶다 한다.



1st Single 고양이
늦은 주말 아침, 이불을 돌돌 말고 있는 당신 곁에 조그만 햇살이 떨어질 때 즈음. 당신 품을 파고들며 꾹꾹 꾹꾹. 기분좋게 당신을 깨우는 그 아이와 함께 들으면 좋은 노래.

Lyrics PO.U.RYU
Composition PO.U.RYU
Arrangement PO.U.RYU
Vocal PO.U.RYU
Chorus PO.U.RYU


PO.U.RYU (포유류)-고양이 [뮤비/가사]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