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usic

Mugg (머그)-침대 밖은 위험해 [가사/듣기]

반응형

Mugg (머그)-침대 밖은 위험해

싱어송라이터 Mugg(머그)가 시원한 Mini Album " Coolnes " 를 발표했다.

Mugg (머그)-침대 밖은 위험해 바로듣기

Mugg (머그)-침대 밖은 위험해 가사

아무것도 하기 싫을 땐
내게 그냥 기대고 있으면 돼

그러다 문득 허기가 질 땐
내게 그냥 먹고 싶다 하면 돼

침대 밖은 위험해
침대 밖은 위험해
침대 밖은 위험해
침대 밖은 위험해

사회적 거리 두기는 아직까지도
많은 사람들은 원해 제발 빨리빨리 좀
여긴 신경 쓰지 마 그냥그냥 누워
참을 수가 없어 나 좀 제발 말려 말려줘

Mugg (머그)-침대 밖은 위험해

음악에 많은 이야기를 담아내는 싱어송라이터 Mugg(머그)의 시원한 Mini Album [Coolness]



지난 첫 번째 디지털 싱글 ‘Take a shower’로 첫발을 디딘 Mugg(머그)가 각기 다른 매력의 시원한 곡들로 채워진 미니 앨범 [Coolness]를 발매하였다.

[Coolness]는 총 3곡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다른 특징의 시원한 사운드들로 각 곡의 개성이 뚜렷한 느낌의 곡들이다.

1. Real
내가 아는 나의 모습과 내가 모르는 나의 모습이 있듯이 거울 속에 비쳐지는 모습이 모든 게 진실일까?
수많은 사람이 존재하는데 우리의 시선들은 너무 한 곳에만 집중된 것 같다.

2. Take a shower
어딘가 떠나고 싶어도 떠나기 힘들고 우울한 요즘 잠시나마 가벼운 기분을 느끼고 싶을 때 이 곡을 들으며 이겨내자!

3. 침대 밖은 위험해


Mugg (머그)-침대 밖은 위험해 [가사/듣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