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신음악

토일, 키드와인 (TOIL & Kid Wine)-네 옆에 그 사람은 내가 아닌 다른사람 [가사/듣기]

반응형

토일, 키드와인 (TOIL & Kid Wine)-네 옆에 그 사람은 내가 아닌 다른사람

프로듀서 '토일'과 '키드와인'이 싱글  " 네 옆에 그 사람은 내가 아닌 다른사람 " 을 발표했다.

TOIL & Kid Wine-네 옆에 그 사람은 내가 아닌 다른사람 바로듣기

TOIL & Kid Wine-네 옆에 그 사람은 내가 아닌 다른사람 가사

많은 시간이 지나도
난 너를 못 잊는 것은
그건 아마도
부정할 수 없는 사실인걸

어쩜 나를 떠난 그대는
마치 아무 일도 없던 사람처럼
웃을 수 있는지

두 번 다시 너를 찾지 않을 게
널 생각하는 마음도
네 사진도
잊지 못하는 나를 보네

웃고 있는 네 옆에 그 사람은
내가 아닌 다른 사람 일 거라는
생각이 난 더 아픈 거야

토일, 키드와인 (TOIL & Kid Wine)-네 옆에 그 사람은 내가 아닌 다른사람

최고의 프로듀서 '토일'과 '키드와인'의 감성적인 보컬이 만났다.


올 겨울, 시린 마음을 녹여줄 따뜻한 두 남자의 이야기..!

01. 네 옆에 그 사람은 내가 아닌 다른사람
작사: kid wine
작곡: TOIL, kid wine
편곡: TOIL


토일, 키드와인 (TOIL & Kid Wine)-네 옆에 그 사람은 내가 아닌 다른사람 [가사/듣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