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신음악

성보-쉼 [뮤비/가사]

반응형

성보-쉼

싱어송라이터 성보가 첫 싱글앨범 춘하추동 하나 ‘쉼’을 발매하고 뮤직비디오를 공개했다.

성보-쉼 바로듣기

성보-쉼 가사

나의 색깔은 무엇인가
나의 생각은 무엇인가
오늘도 한참을 멍하니 누워만 있겠지

너의 색깔은 무엇인가
너의 생각은 무엇인가
오늘도 한참을 멍하니 누워만 있겠지

윙 세탁기 소리도
윙 창밖의 소리도
익숙해지듯 이제
생각을 멈출래

성보-쉼

싱어송라이터 성보가 첫 싱글앨범 춘하추동 하나 ‘쉼’을 발매한다.



“ 늘 ‘나는 어떤 사람일까?’라는 고민과 걱정을 매번 했었다. 이 노래를 만들면서 그리고 부르면서 색깔을 찾아가는 과정을 통해 스스로 위로를 받았다.

무엇이든 첫발을 내딛는 시간, 아프지만 성장해 나가는 시간 속에서 자신의 정체성을 찾아가는 사람들에게 이 곡이 잠시나마 휴식이 될 수 있기를 바란다. “


성보-쉼 [뮤비/가사]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