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신음악

잠비노 (Jambino) & hxppxe (히피) & 이영록-Woo! [가사/듣기]

반응형

잠비노 (Jambino) & hxppxe (히피) & 이영록-Woo!

잠비노 (Jambino) & hxppxe (히피) & 이영록-Woo! 바로듣기

잠비노 (Jambino) & hxppxe (히피) & 이영록-Woo! 가사

오늘 살고 내일 죽어 그럼 나는
매일 오늘이 영원한 듯이 굴어
좋았던 기억이 전부 과거에 있음
왜 내가 가야 하냐고 앞만 보며
나의 앞에 옆에 뒤에 내려놓고
가야 할 때 챙겨갈 것들이 넘쳐흘러
거기가 어딘진 몰라도 알고 싶지도 않어
차비나 벌어 따블로
다시 돌아 비웃듯이 멀리 날아
하루살이처럼 또 위잉위잉위잉
전부 보고 들을 필요 없어
그게 내게도 좋은 편이어서 웃어ㅋㅋㅋ
가십이나 가식 관심무지 거기에 대해선 무지
삐뚤어진 나는
날 비스듬히 보고 살아 나머진 희미

잠비노 (Jambino), hxppxe (히피) & 이영록-Woo!

Produced by Bailey Daniel
Lyrics by 이영록, hxppxe (히피), 잠비노 (Jambino)
Mixed by otter
Mastered by Rennis t


잠비노 (Jambino) & hxppxe (히피) & 이영록-Woo! [가사/듣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