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신음악

SEON JIN (선진)-너와 나 사이 [가사/듣기]

반응형

SEON JIN (선진)-너와 나 사이

SEON JIN (선진)-너와 나 사이 바로듣기

SEON JIN (선진)-너와 나 사이 가사

널 비추는 저 달빛을 따라
향하는 내 발걸음
걷다 보면?다시 보이는 나의
똑같은 발자국

손을 뻗어도?닿지 않는?넌
언제쯤 만날 수 있을까

너와 나의 사이가
좁혀지지?않는 걸
다가가려 할수록
더 멀어지는데
언젠가 널 만날 그날만을
계속해서 기도해

SEON JIN (선진)-너와 나 사이 

달빛 아래 서 있을 미래의 나에게 쓰는 편지 ‘너와 나 사이’



나는 깊은 어둠 속에서 한참 동안 길을 헤맸다. 하염없이 걷다 적막함에 지쳐 그대로 주저앉아버린 순간, 한 줄기 달빛이 '너'를 향해 밝게 빛나고 있었다.


한 번도 보지 못한 그 달빛은 네가 나를 어둠에서 꺼내줄 유일한 희망이라고 생각했다.

자리에서 일어나, 너란 존재에 다가가기 위해 계속해서 걸어봤지만 우리의 사이는 좁혀지지 않았고, 계속해서 같은 곳만 맴돌 뿐이었다.

반복하고 또 반복하면 너에게 닿을 수 있을까? 언젠가 널 만날 그날이 오길 기도하며 오늘도 난 계속 걷는다.


SEON JIN (선진)-너와 나 사이 [가사/듣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