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신음악

이설아-있지 [뮤비/가사]

반응형

이설아-있지

가수 이설아가 신곡 타이틀곡 " 있지 "를 발매하고 뮤직비디오를 공개했다.

이설아-있지 바로듣기


이설아-있지 가사

있지
그대 인해 나의 슬픔은 도망갔지만
그댄 나의 가장 큰 슬픔이 되었어요

있지
미안한 말이지만 내가 먼저
사라지고 싶은 때가 있어요

더 궁금할 게 없는 세상에서
그댈 보고 있으면
사랑이라는 게 이렇게 생겼을까

이설아-있지 

너무 많이 아는 세상. 원하는 거라면 무엇이든, 원치 않는다 해도 알아버리는. 좀 모르고 지내고 싶었다.



몰라서, 쉽게 증발하지 않을 질문을 붓고 그 위에 우리의 다정하고 뭉근한 이야기를 새기고 싶었다. 더 궁금할 게 없는 세상에서 궁금해할 수 있다는 건 행운이다.


여기 별을 찾는 소녀가 있다. “오늘 하늘엔 별이 없네.” 소녀의 앞엔 희망을 등진 채 외로운 존재가 되는 익숙한 선택지가 있다. [고립]


누군가 귀띔하는 소리. 소녀는 웅크린 몸을 일으켜 길을 따라가본다. 반짝이는 것들은 생각보다 가까이에, 어쩌면 우리 자신 안에 있던 게 아닐까. [보물찾기]


펼쳐진 세계에서 한 발짝씩 거닐어 본다. 자주 넘어지는 우리를 살게 하는 것은 무엇이었을까. [빠바바]
형태 불분명한 무언가에 기대어, 때로는 울고 웃고 의지하며 살았을 우리. 어떤 시절들을 돌아보면 사랑이라는 칭하는 감정과 닮아 있다.[사랑의 모양]


그러다 도착한 곳에서 입을 뗀다. 더 궁금할 게 없던 세상에서 마침내 알게 된 것들. 반짝이는 모든 것들에게 들려주는 고백. [있지]


쉽지 만은 않은 여정. 그리고 언젠가 다시 맞닥뜨릴 고립의 순간에서 부르는 노래. [집28]

작가노트
누군가 이번 앨범을 한 단어로 말하면 무엇이냐 물었고 저는 ‘희망’이라고 답했습니다. 희망이라는 것은 사랑이라 할 수 있고 사랑은 곧 산다는 것과 같았습니다. 다시금 무언가 궁금해질 때에 희망하는 것들이 어떤 형태로든 무사했으면 좋겠습니다.

1.고립 [Isolation]

2.보물찾기 [Wonder road]

3.빠바바 [BBaBaBa]

4.사랑의 모양 [Shape of love]


5.있지 [You know]

6.집28 [Home28]


이설아-있지 [가사/듣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