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신음악

Romantic Punch (로맨틱 펀치)-화성에서 만나요[MV/가사/듣기]

반응형

Romantic Punch (로맨틱 펀치)-화성에서 만나요

록밴드 로맨틱펀치가 뮤지션 ‘데이빗보위’를 추모하며 미니앨범을 발매한다.

Romantic Punch (로맨틱 펀치)-화성에서 만나요 바로듣기

Romantic Punch (로맨틱 펀치)-화성에서 만나요

2017년 7월, 로맨틱펀치의 6번째 미니 앨범 [스페이스 오페라(Space Opera)] 발매!

한국 글램록의 선두주자 록밴드 로맨틱펀치가 얼마 전 우리 곁을 떠난 뮤지션 ‘데이빗보위’를 추모하며 미니음반을 발매했다. 로맨틱펀치는 평소 패션에서도 그렇지만 음악에서도 ‘데이빗보위’의 영향을 많이 받아 공연에서 늘 화려하고 강렬한 퍼포먼스와 아무도 따라갈 수 없는 카리스마를 선보인다.

로맨틱펀치는 지난 3월부터 매달 1곡씩 신곡을 발매하며 ‘zzz’, ‘밤은 짧아 걸어 아가씨야’ , ‘판타지 익스프레스’, ‘코스믹 자이브’ 등 새로운 음악을 선보일 때마다 대중과 전문가들 모두에게 음악적으로 호평을 받았다.

 

한국 글램록의 선두주자 록밴드 로맨틱펀치가 얼마 전 우리 곁을 떠난 뮤지션 ‘데이빗보위’를 추모하며 미니음반을 발매했다.



로맨틱펀치는 평소 패션에서도 그렇지만 음악에서도 ‘데이빗보위’의 영향을 많이 받아 공연에서 늘 화려하고 강렬한 퍼포먼스와 아무도 따라갈 수 없는 카리스마를 선보인다.

매달 꾸준하게 발매한 디지털 싱글을 신곡들과 합쳐 새롭게 CD로 발매하며 ‘화성에서 만나요’를 타이틀곡으로 대대적인 활동을 시작한다.

 

로맨틱펀치의 신보는 우주에 관한 이야기, 삶과 죽음에 관한 메시지이지만 그 주제처럼 마냥 무겁지만은 않은 채, 로맨틱펀치 특유의 재치와 신랄함으로 가치 있는 음악적 해석이 돋보이는 작품들이 담겨 있다.

 

Romantic Punch (로맨틱 펀치)-화성에서 만나요[MV/가사/듣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