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신음악

심진송-내 영혼이 끝나는 날까지 [가사/듣기]

반응형

심진송-내 영혼이 끝나는 날까지

심진송-내 영혼이 끝나는 날까지 바로듣기


심진송-내 영혼이 끝나는 날까지 가사

이 밤 저 소리 없는
작은 빗방울 속에
당신을 불러요
텅빈 가슴 속엔 어느새
당신의 여자가 되고 있는데
여린 내 두 눈가엔
왠지 알지 못하는 눈물도 흘러요
그대 언젠가의 나처럼
아픔 이별 속에
많은 날을 돌아섰나요

사랑하는 당신 품에
마치 첫사랑의 꿈을 꾸듯
난 울고 싶은데
슬픈 사랑에 때론 목이 메어와
아무말도 할 수 없는
나를 용서해줘요

심진송-내 영혼이 끝나는 날까지

"처음" 이라는 두려움과 설레임으로 첫 음반이 나왔습니다. 많은 분들의 격려 감사드립니다.



특히 프로듀서와 작곡을 해 준 규영이에게 고맙다는 말을 전하고 싶고, 매니저 최남해 그리고 오기목님, 장성열님과 우리 모든 신도분들께도 감사드립니다.

무당인 나에게 가수가 되게 해 주신 나의 할아버지(캠 溪大師)님과 여러 神들께 저의 모든 기쁨과 앞으로의 영광을 돌리겠습니다.

저를 사랑해주시는 여러분들.. 저 역시 당신들을 사랑합니다.
이 음반을 가지시는 분들께 제 혼신을 다해 기도드려서 모든 소원을 이루시게 노력하겠습니다. 사랑해요...


심진송-내 영혼이 끝나는 날까지 [가사/듣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