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신음악

KLEIN (조성우)-나는 이제 너의 곁에서 떠나려고 해 (Feat. 이상형) [가사/듣기]

반응형

KLEIN (조성우)-나는 이제 너의 곁에서 떠나려고 해 (Feat. 이상형)

KLEIN (조성우)-나는 이제 너의 곁에서 떠나려고 해 바로듣기


KLEIN (조성우)-나는 이제 너의 곁에서 떠나려고 해 가사

더 이상 못 버틸 거 같아서 이제
갈라지자 이젠 없어도 내 곁에
Now i’m leaving you
Now i’m leaving you

그만할래 이제
xxxx in 떠날래
나 없어도 돼 이제
네가 내 곁에
사라져 fall in
이게 내 탓일
거라는 생각은 사실
나 가끔 힘들지 ye yeah
Stackin i’m done
이게 당연해 상황을 봤어야 해
Pick up the phone 손이 가긴 해
이제는 참아야 해
추억이 불타오른 곤해 봐
내가 다 태워버릴려고 다
함께 나아지긴 이거를 봐
후회는 없어 이젠 다 farrr
서로 부딪혀도 소용이 없는걸
상처만 생겨 나아지지를 않아
서로 부딪혀도 소용이 없는걸
이젠 멈춰야 될 것 같아 더는 fire

KLEIN(조성우) 의 더블 싱글 [iii] 가 발매되었다.
KLEIN (조성우)-나는 이제 너의 곁에서 떠나려고 해 (Feat. 이상형)

조만간의 나올 ep album과 비슷한 무드로 이 두 곡을 먼저 선공개로 공개하였다. 이별을 마주하는 심정을 뱉어내는 곡 들이다.

1. 빌어 (skit)

2. 나는 이제 너의 곁에서 떠나려고 해 (Feat. 이상형)
작사: KLEIN(조성우), 이상형
작곡: KLEIN(조성우), 이상형
편곡: KLEIN(조성우), 이상형


KLEIN (조성우)-나는 이제 너의 곁에서 떠나려고 해 (Feat. 이상형) [가사/듣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