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usic

42kgb-자기능력에 대한 무지 (Prod. by EemTriplin) [가사/듣기]

반응형

42kgb-자기능력에 대한 무지 (Prod. by EemTriplin)

42kgb-자기능력에 대한 무지 바로듣기

42kgb-자기능력에 대한 무지 가사

없다고 몇 분도 
오해해 뒷 모습
잠시만 안아줘
적어도 못 잊게 
거짓말쟁이들
이 만들어놓은 우리 
믿게해놓고
말래 탓하지는 
착한건 죄책감
손가락질에 나빠져 
나는 나를 모르는게
너가 나를 안다해서 

세상 멸망 해도 내일  
제이클래프 혹은 불가사리할배
나무 심는 노인내 
그러니 내게 '앞으로.. 어쩌구...' 란 말은 
성찰 없는 개 소리
마음의 여유란.. 환불 받은 재고지
어제가 멀어 안 닿아 그걸 적어 메모지

더보기

'감사합니다ㅎㅎ'는 감사한거 아니였지
멈춰 그릴 때 느낄 수 있는 거였지
혼라스러운 객관성 사실 한 명였지 
내가 이렇게 미친 건 사실 한 명
비오는 날 못 참고 주먹 휘둘렀지
압도적이 었지만 난 펑펑 울었다고
다음 날 몸살 화장안한 엄마
걱정하는 누나 전화오는 아빠
이게 다 뭐야.. 나는 허무함
그래 그냥 다 니 말이 맞다고 해줄걸..

없다고 몇 분도 
오해해 뒷 모습
잠시만 안아줘
적어도 못 잊게 
거짓말쟁이들
이 만들어놓은 우리 
믿게해놓고
말래 탓하지는 
착한건 죄책감
손가락질에 나빠져 
나는 나를 모르는게
너가 나를 안다해서

'42kgb' [수렵채집인]
42kgb-자기능력에 대한 무지 (Prod. by EemTriplin)
하루의 한 번.. 아니 그 이상 이타적인 씥을 해보려고 노력하자.. 그것이 건강한.. 행복한.. 그리고 세상에 기록되지 않는 위대한 사람이 되는 도.. 이다..

자연히 스무 번 정도 겸상을 하고 난 뒤에 서로에 대해 이해를 시도해보아요.. 이 앨범은 혼란스러운 객관성을 가진 모든 예술가들에게 바칩니다.

 

42kgb-자기능력에 대한 무지 (Prod. by EemTriplin)  [가사/듣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