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usic

JAE5-불씨 [가사/듣기]

반응형

JAE5-불씨

JAE5-불씨 바로듣기

JAE5-불씨 가사

잠 못 드는 밤 인스타를 보던 난
그 중에서 한 피드에서 봤던 말
정말 좋은 사람 내 옆에는 없을까
같은 겨울 밤 괜시리 더 시린 나
추운 겨울 밤 
꺼져 가는 나의 불씨
추운 겨울 밤
꺼져 가는 나의 불씨
오늘은 왜 더 춥지
유난히 심해진 추위
왜냐면 없거든 주위
따뜻하게 해줄 불씨
일 년이 지나도 같기에
이젠 사람도 다 피해
점점 세상과도 멀리해 
그럼 좀 생각 안 나기에
진짜로 생각해 보면 내가 문제인 걸까?
Fact로 두들겨 맞고 난 다음 
현타에 Knock down
다시금 회복을 하고서 혼자 정해낸 정답
인생에 결함은 결국 자신이 만들어낸 결과
누구는 Make it rain 탕치기 Everyday
돈으로 해결해 그럼 넌 행복해?
사실 난 좀 위로됐어 그런 널 볼 때
요즘은 회의감도 매일 들어 불안해

더보기

 
잠 못 드는 밤 인스타를 보던 난
그 중에서 한 피드에서 봤던 말
정말 좋은 사람 내 옆에는 없을까
같은 겨울 밤 괜시리 더 시린 나
추운 겨울 밤 
꺼져 가는 나의 불씨
추운 겨울 밤
꺼져 가는 나의 불씨
예전에는 많이 컸었던 불길
이젠 다 타올라서 꺼진 내 불씨
매일 같이 계속 깊어 만 가는 수심
내일 해가 보기 싫어 이불 속으로 숨지
깊어진 주름에 망가진 모습에
왜 이리 수군대 왜?
누구는 부럽게 좋은 날 보낼 때
더 깊이 숨으려 해
누구는 웃을 때 난 자꾸 우울해
그때 난 움츠렸네
누구든 이럴 때 날 위해 구원의
손길을 뻗어줄래
우리 사이 왜 엔딩이 보일까
조금만 그 말 하지 마
결말은 왜 달라짐이 없어
한마디면 옆엔 네가 없어

JAE5-불씨

“눈이 많이 내린 그날 밤”

Produced by JAE5
Composed by JAE5, Raspo
Arranged by JAE5, Raspo
Lyrics by JAE5
Vocal by JAE5

 

JAE5-불씨 [가사/듣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