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신음악

해모수-Alone [가사/듣기]

반응형

해모수-Alone

해모수-Alone 바로듣기

해모수-Alone 가사

거리에선 겨울을 갓 끝낸
봄 햇살속에 행복의 축제로
사람들이 지나 다니고

어울리지 않는 내모습에
나는 혼자 돌아오네
불꺼진 나의 방으로

거리에서 즐거이 나누는
봄 연인들의 미소에 점점더
멀어지는 세상을 느껴
 
어울리지 않는 내모습에
나는 혼자 웅크리네
조그만 나의 방에서

눈물짓기 싫지만
사랑하고 싶지만
더이상 혼자 있기 싫지만
언제나 텅빈 방으로

더보기

거리에선 하루를 보내도
봄햇살 아래 어색한 내모습
더 이상은 버틸수 없어
 
어울리지 않는 세상에서
나는 혼자 돌아오네
차가운 나의 방으로

눈물짓기 싫지만
사랑하고 싶지만
더이상 혼자 있기 싫지만
언제나 텅빈 방으로

거리에선 하루를 보내도
봄햇살 아래 어색한 내모습
더 이상은 버틸수 없어
 
어울리지 않는 세상에서
나는 혼자 돌아오네
차가운 나의 방으로
차가운 나의 방으로
차가운 나의 방으로

해모수의 세 번째 싱글이며
전작과 다르게 힘을 많이 뺀 발라드 곡이다. Sbs 드라마 선녀와 사기꾼 일본판에 주제곡으로도 사용되었다.

 

 

이곡은 돌아오지 않는 봄을 그리워하며
겨울에 홀로 살고 있는 외로운 사람을 그려본 곡이다.

해모수: Vocal
장연우(장복신): chorus
이 박: Piano
김태일: Bass
배신희: violin
해모수: string & Drum programming

 

해모수-Alone [가사/듣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