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신음악

강구미-당신이 좋아요 [가사/듣기]

반응형

강구미-당신이 좋아요

강구미가 발라드 싱글 " 당신이 좋아요 " 를 발표했다

강구미-당신이 좋아요 바로듣기

강구미-당신이 좋아요 가사

나는 사실 당신을 사랑하고 있어요
나도 몰랐죠 내 맘 사랑하고 있어요
당신이 좋아요 당신이 좋아요

당신 손이 좋아요 따뜻한 온기도
기억하나요 그 밤 사랑에 빠진 것 같아 

당신이 좋아요 당신이 좋아요 
나의 마음을 멈출 수 없어 
당신이 좋아요 당신이 좋아요
나의 바다 그대에게로 

더보기

우리 같이 걸었던 수많은 길 밤하늘의 별들도 
모두 기억해요 바람 하늘 당신 얼굴 내 맘에 

당신이 좋아요 당신이 좋아요 
나의 마음을 멈출 수 없어 
당신이 좋아요 당신이 좋아요
나의 바다 그대에게로 

당신이 좋아요 당신이 좋아요 
나의 마음을 멈출 수 없어 
당신이 좋아요 당신이 좋아요
나의 바다 그대에게로

강구미-당신이 좋아요

사랑이 왔다. 언제 이렇게 가까이 와서 마음을 가득채웠는지 모를만큼 조용히, 그러나 강하게 밀려들어왔다.

 

 

사랑은 그 자체로 온전하다. 사랑하는 마음을 숨길 수 없고 멈출 수 없는 어린아이같은 마음으로 당신에게 전한다. '나는 사실 당신을 사랑하고 있어요'

Composed by 강구미
Arranged by 강구미

Performed by
Piano 강구미
Vocal 강구미 

 

강구미-당신이 좋아요 [가사/듣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