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신음악

꽃잠프로젝트 (김이지)-Pop Pop (하백의 신부 2017 OST)[듣기/가사]

반응형

꽃잠프로젝트 (김이지)-Pop Pop (하백의 신부 2017 OST)

어쿠스틱 팝 듀오 꽃잠프로젝트의 보컬 김이지가 tvN 드라마 `하백의 신부 OST Part 4 `팝 팝(Pop Pop)`을  발매한다.

꽃잠프로젝트 (김이지)-Pop Pop (하백의 신부 2017 OST)바로듣기

꽃잠프로젝트 (김이지)-Pop Pop (하백의 신부 2017 OST)

어쿠스틱 팝 듀오 꽃잠프로젝트의 보컬 김이지가 tvN 월화드라마 ‘하백의 신부 2017’의 네 번째 OST 주자로 참여해 극의 몰입도를 높인다. 

꽃잠프로젝트
[하백의 신부 2017 OST Part 4]‘Pop Pop’은 소아(신세경 분)가 하백(남주혁 분)과 사랑에 빠지기 전 자신의 애매모호한 감정을 비눗방울 거품에 비유해 표현한 곡으로, 어쿠스틱을 기반으로 한 김이지의 잔잔한 목소리가 리스너들의 귀를 포근히 감싸주는 노래다. 실제로 이 곡은 지난 5회에서 하백(남주혁 분)이 소아(신세경 분)를 위해 숨겨왔던 요리 실력을 방출하며 식사를 대접하는 장면에 삽입되었던 곡으로, 하백의 비주얼을 더욱 돋보이게 만들었다는 평가와 함께 시청자들의 이목을 집중시킨 곡이다.


‘하백의 신부 2017’의 네 번째 OST 주자로 나선 김이지는 청아한 목소리가 매력적인 꽃잠프로젝트 보컬로, tvN 드라마 ‘또 오해영', ‘도깨비’ 등 다수의 인기 드라마의 OST에 참여하며 리스너들의 마음을 사로잡은 ‘차세대 OST 기대주’다. 맑고 청아한 음색이 강점인만큼 이번 곡을 통해 극의 몰입도를 더할 예정이다.  

'Pop Pop'은 통통 튀는 질감의 드럼과 몽환적인 화성으로 설레인 느낌을 연출했고, 사랑과 평화/마스터4 출신이자 불후의 명곡 편곡자로도 잘 알려진 보컬 및 기타리스트 조범진의 내공있는 기타 연주가 귀를 사로잡는다. 또 보이스퍼의 "반했나봐" 그리고 일본 쟈니스의 아이돌 그룹 Kis-My-Ft2의 곡에  작곡자로 참여해 오리콘 차트 1위를 기록한 로렌스 리(Lawrence Lee)가 Zayson과 함께 작곡에 참여해 곡의 완성도를 높였다.

 

 꽃잠프로젝트 (김이지)-Pop Pop (하백의 신부 2017 OST)[듣기/가사]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