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신음악

정민-BANDI (Prod. by 9F) [뮤비/가사]

반응형

정민-BANDI (Prod. by 9F)

보이프렌드 멤버 정민이 올 해 두번째 싱글 앨범 ‘#04’ 음원 ‘BANDI(반디)’를 발매하고 뮤직비디오를 공개했다.  

정민-BANDI 바로듣기

정민-BANDI 가사

빛을 내야 돼 포기하지 마
무너지지 마 아프지도 마
내가 쓰려져 울고 있을 때
누군가는 달려 나갈 테니까
이런 말들은 내가 들었던 
내가 겪었던 세상이었어
모두 한순간의 빛을 위한 것 같아

그대가 길을 걷다 조금 지친 날이면
내가 나를 잃어가도 밝게 비춰줄게
세상이 아파 울던 조금 지친 밤에도
그대의 새벽하늘 밝게 수 놓을게
밝게 비춰줄게
밝게 비춰줄게

더보기

그대가 길을 걷다 조금 지친 날이면
내가 나를 잃어가도 밝게 비춰줄게
세상이 아파 울던 조금 지친 밤에도
그대의 새벽하늘 밝게 수 놓을게
밝게 비춰줄게
밝게 비춰줄게

정민-BANDI (Prod. by 9F)

한순간의 빛을 바랬던 우리에게.

정민의 새로운 소속사 Cross Phase ent.(크로스페이즈엔터테인먼트)는 작곡가이자 프로듀서인 대표 9F(나인에프) 가 2020년 12월 25일 설립한 회사로 지난 디지털싱글앨범’#01’ #YOUNG (해쉬태그영) 부터 프로듀싱을 맡으며 가수 정민과 시너지를 쌓아왔다고 한다.

 

Produced by 9F
Co-Produced by Crossphase
Lyrics by 정민, 9F
Composed by 정민, 9F
Arranged by 정민, 9F

 

정민-BANDI (Prod. by 9F) [뮤비/가사]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