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신음악

연영철-Because I Love You (Feat. 몽돌) [가사/듣기]

반응형

연영철-Because I Love You (Feat. 몽돌)

연영철이 싱글 " Because I Love You " 를 발표했다. 

연영철-Because I Love You 바로듣기

연영철-Because I Love You 가사

내가 그대를 사랑하기에
난 그대를 노래하는 시인이 되고
내가 그대를 사랑하기에
냔 그대를 그리는 화가 되었네

오 그대 나의 사랑하는 이여
나 그대를 사랑하기에
마음으로 하나 된 위로의 손길로
나 그대와 항상 함께하리라

더보기

오 그대 나의 사랑하는 이여
나 그대를 사랑하기에
마음으로 하나 된 위로의 손길로
나 그대와 항상 함께해

내가 그대를 사랑하기에
난 싱그런 아침 햇살 기쁨 누리고
내가 그대를 사랑하기에
난 그댈 위해 영원한 사랑 노래 부르네

연영철-Because I Love You (Feat. 몽돌)

노래가 있어도 그대가 내게 없으면 의미 없이 혼자 울리는 메아리일 뿐입니다. 꽃이 있어도 그대가 내게 없다면
나는 그 향기를 맡을 수 없습니다.

 


나에게 좋은 일이 있다 해도 그대가 내게 없다면 아무런 의미가 없습니다. 내게 주어진 인생이 있어도 그대가 내게 없다면 나의 앞에 모든 것이 허무할 뿐입니다.

내게 희망이 있어도 그대가 내게 없다면 내 마음에 자리 잡는 것은 절망뿐입니다. 나는 있어도 그대가 내게 없다면 나는 없습니다. 나는 없어도 그대가 내게 있다면 나는 있습니다.
내가 그대를 사랑하기에….

Producer : 연영철
Composed by : 연영철
Lyrics by : 연영철

 

연영철-Because I Love You (Feat. 몽돌) [가사/듣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