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신음악

황구-지금, 보고싶다 [가사/듣기]

반응형

황구-지금, 보고싶다

황구가 세번째 싱글 앨범 " 지금, 보고싶다 "를 발표했다.

황구-지금, 보고싶다 바로듣기

황구-지금, 보고싶다 가사

참 긴 하루였어 
아침부터 눈뜨는게 쉽지 않았지
그래서 그런가 하루종일 자꾸 
멍했던거 같아 음 

오늘 할일이 너무 많은데 자꾸
미루고싶고 이상하게 하루종일 입맛도 
별로없었어 그런데 말야 음

그와중에도 이상하게 너하나만은 
너하나만은 너무보고 싶더라

더보기

니가 그래지금네가 너무 너무보고싶다
지금 이 말밖엔 생각이 안나
그냥 그렇다고 보고싶다고 

텅 빈 책상 앞에 가만히 앉아
뭐라도 해보려 해도 손에 잡히지 않는 
하루였던거 같아 음

그와중에도 이상하게 너하나만은 
너하나만은 너무보고 싶더라

니가 그래지금네가 너무 너무보고싶다
지금 이 말밖엔 생각이 안나
그냥 그렇다고 보고싶다고 

이렇게 혼자 계속 중얼거리다
너에게로 지금 달려간다

니가 그래 지금네가 너무 
너무 보고싶어서 
긴 생각하지 않은채 네게 
발걸음을 옮겨본다 보고싶어서

황구-지금, 보고싶다

힘든 일상 속 갑자기 한번쯤 문득 보고싶은 사람이 생기기 마련이다. 그리고 그 사람이 너무 보고싶어 지금 당장이라도 달려 갈 수 있을 것 같은 생각이 든다. 그 대상이 사랑하는 사람이라면 그 마음은 더욱 클 것이다.


[황구-지금, 보고싶다]는 누구에게나 존재하는 평범한 하루 속에서 문득 〈'너'가 보고싶다〉, 그리고는 결국 보고싶은 '너'에게 아무 생각 않고 달려가겠다는 마음을 표현한 곡이다.

이번 앨범 [황구-지금, 보고싶다]는 '황구'의 세번째 싱글 앨범으로써 아티스트 '황구'로써 지난 '물어본다', '그때는 괜찮을것 같았어' 보다 한층 더 섬세해지고 성숙해진 보컬이 돋보이는 곡이다.

@instargram_hwangkoo1991

 

황구-지금, 보고싶다 [가사/듣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