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신음악

임정혁-과장님께 (싫어하는 이에게 들려주세요) [가사/듣기]

반응형

임정혁-과장님께 (싫어하는 이에게 들려주세요)

임정혁-과장님께 (싫어하는 이에게 들려주세요)바로듣기

임정혁-과장님께 가사

내가 아무리 말해도 당신은 듣질 않아요
내가 실수하면 인격까지 깎잖아요
내 자존감을 박살내는 난봉꾼이죠
인생 혼자 살 거면 무인도에 가지 그러셨어요

내가 목을 멘다면
아마 당신 때문일 겁니다
당신의 아내가 차에 치여 죽거나
당신의 딸이 암에 걸렸으면 좋겠어요

난 정말 최선을 다해 열심히 일했죠
그러나 내 진심을 어디까지 
오해 하실 건가요?

더보기

내가 목을 멘다면
아마 당신 때문일 겁니다
당신의 아내가 차에 치여 죽거나
당신의 딸이 암에 걸렸으면 좋겠어요

내가 목을 멘다면
아마 당신 때문일 겁니다
당신의 아내가 차에 치여 죽거나
당신의 딸이 암에 걸렸으면 좋겠어요

엿이나 드세요
(엿이나 드세요)
엿이나 드세요

임정혁-과장님께 (싫어하는 이에게 들려주세요)

염세주의와 대인기피경향이 더욱 강해졌습니다.

(아무래도 제 멘탈이 약한 거겠죠?) 그런 직장생활에 염증을 느끼면서도 학자금 때문에, 가정의 존속을 위해 꾸역꾸역 출근을 하시는 모든 이들의 마음을 대변하고 싶었습니다. 

 

임정혁-과장님께 (싫어하는 이에게 들려주세요) [가사/듣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