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신음악

최유리-둘이 [뮤비/가사]

반응형

최유리-둘이

싱어송라이터 최유리가 세 번째 미니앨범 " 둘이 "를 발매하고 뮤직비디오를 공개했다. 

최유리-둘이 바로듣기

최유리-둘이 가사

둘이 마주 보자 똑똑히 눈이 빨개지게
눈을 감으며 널 놓치지 않게
둘이 마주 보자 똑똑히 손을 마주 잡고
우린 나아질 거야 내 얘길 해줄 게

사실 나는 겁이 나
이렇게나 행복할 땐
내일을 무서워해 도망치려고만 해
넌 내가 어때

잡아줄래 내가 무서워 울 때
행복에 겁이 나서 그러니 날 잡아줄래
네가 그럴 때 조금 덜 도망갈 게
이기적이란 걸 알지만 계속해 널 사랑해도 돼

더보기

둘이 마주 보자 똑똑히 눈이 빨개지게
눈을 감아도 네가 보일 때쯤
그리 마주 보자 똑똑히 손을 마주 잡고
우린 나아질 거야 내 얘길 해줄 게

사실 나는 겁이 나
이렇게나 행복할 땐
내일을 무서워해 도망치려고만 해
넌 내가 어때

잡아줄래 내가 무서워 울 때
행복에 겁이 나서 그러니 날 잡아줄래
네가 그럴 때 조금 덜 도망갈 게
이기적이란 걸 알지만 계속해 널 사랑해

받아줄래 우리가 둘이 될 때
어떤 말이라도 괜찮은 그런 마음일 때
그래 그럴 때 나를 꼭 안아줄래
작고 작은 나의 바람이야
계속해 널 사랑해도 돼

최유리 3rd EP [둘이]
“나의 날인 당신의 손을 잡고 우리가 둘이 될 때쯤”
따뜻한 감성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싱어송라이터 최유리가 세 번째 미니앨범 [둘이]로 돌아왔다.


‘나’와 ‘우리’에 대해 고찰하던 최유리가 이번 앨범 [둘이]에서는 서툴지만 계속해서 머무르는 사랑을 이야기한다. 최유리의 사랑에는 설렘과 동시에 따뜻함이 녹아있다.

표현에는 서툴지만 당신에게 마음을 다하는 데에 아낌이 없고, 때로는 커다란 행복에 겁을 내기도 하지만 결국엔 나의 날이 당신으로 가득하기를 원한다. 최유리의 시선으로 바라보는 사랑은 그 마음을 들여다볼수록 더욱 선명해진다.

타이틀곡 ‘둘이’를 포함해 ‘그래도’, ‘술래잡기’, ‘날아’, ‘사랑’까지 총 5곡이 수록된 이번 앨범은 전작에 이어 모든 곡의 작사, 작곡, 편곡을 최유리가 직접 진행해 프로듀서로서의 면모를 다시 한번 드러냈다. 따뜻함이 담긴 가사와 멜로디에 차분하고 깊이 있는 목소리가 어우러진 최유리만의 감성은 마음속 깊은 울림을 준다.

1. 그래도

2. 술래잡기


3. 둘이
너무나 행복할 땐 오히려 내일이 두려워집니다. 두려움에 도망치려다가도 너와 내가 둘로서 함께라면 그 두려움마저 충분히 사랑할 수 있습니다.
( 작사 : 최유리 / 작곡 : 최유리 / 편곡 : 최유리 )

4. 날아

5. 사랑

 

최유리-둘이 [뮤비/가사]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