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신음악

화린-시선 (Feat. 류겸조) [가사/듣기]

반응형

화린-시선 (Feat. 류겸조)

화린-시선 바로듣기

화린-시선 가사

난 아직 이런것들을 그려본적 없었는데
결혼이란 것도 생각해보고
너와 같은 곳을 바라보는것
나는 그것뿐이였는데

난 그저 남들처럼만 사랑하고싶어
그게 쉬울줄만 알았었는데
미래를 그리는것에 대해선
나 혼자는 할수없더라

나의 모든 것이 너이길 바랬고
너와 함께라는 이유 그게 나의 전부였는데
너의 모든 것이 나이길 바랬던 나였어
무엇과도 바꿀수 없는 사랑이였어

더보기

좋은일이 생기면 니가 또 생각나더라
왜 내 얘긴데 니 생각이 나는지
더 좋은 시간, 더 좋은 날들에
너와 함께 하고싶었는데

나의 모든 것이 너이길 바랬고
너와 함께라는 이유 그게 나의 전부였는데
너의 모든 것이 나이길 바랬던 나였어
무엇과도 바꿀수 없는 사랑이였어

내게 남겨진 이 시간들까지
사랑하고싶어 그리 쉽지 않을테지만
너의 기억들을 간직하는것 까지
너에대한 나의 마지막 사랑일거야

화린-시선 (Feat. 류겸조)

바라보는 시선이 다름에서 오는 감정을 쓴 곡입니다.


Lyrics: 화린
Compose: 화린
Arrange: 임민기
Vocal: 류겸조

 

화린-시선 (Feat. 류겸조) [가사/듣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