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신음악

백진욱-사랑하는 친구에게 (유리창 OST)[가사/듣기]

반응형

백진욱-사랑하는 친구에게(유리창 OST)

백진욱이 가창한 영화 '유리창 OST' 수록곡 "사랑하는 친구에게"를 발매했다.

백진욱-사랑하는 친구에게(유리창 OST) 바로듣기

백진욱-사랑하는 친구에게 가사

어느 겨울날 이르게 찾아온 봄 바람이
유리창 앞에서 내게 말했지
나와 함께 가지 않겠냐고말야

우리는 커다란 바다를 건너고
바람이 휘몰아치는 거대한 초원을 내달려  
언젠간 세상의 끝에 닿을 것 같았어

마치 하늘을 향해 날아가는
새가 된 기분 이었지

내 빈 하늘로 폭죽을 쏘아 올려줘
내가 집으로 돌아 갈 수 있게
계속해서 불꽃을 쏘아줘
지금이라도 내가 집으로 돌아갈 수 있게

더보기

어느 겨울날 우리가 일으킨 봄 바람이
거대한 태풍이 되었을 때
나는 언젠가 별나라도 갈 수 있을 것 같았어

마치 별을 향해 항해하는
해적이 된 기분 이었지

내 빈 하늘로 폭죽을 쏘아 올려줘
내가 집으로 돌아갈 수 있게
계속해서 불꽃을 쏘아줘
지금이라도 내가 집으로 돌아갈 수 있게

나 너무 멀리 온 것 같아
그 곳에 별나라는 없었고
난 지금 그저 빈 하늘을 떠돌고 있어
집으로 돌아가고 싶어

백진욱-사랑하는 친구에게(유리창 OST)

영화 유리창의 엔딩 넘버인 〈사랑하는 친구에게〉는 젊은 날 열렬히 사랑했던 꿈을 잃고 싶지 않다는 마음과 현실 앞에서 너무나 쉽게 사라지는 그 소중함 사이에서의 방황을 이야기한다.

순수와 성숙의 교차점에서 비록 찬란한 별나라는 없을지라도 누군가 쏘아올린 폭죽은 빈 하늘에서 잠시나마 공허를 잊는 의미를 만들어줄 수 있지 않을까?

Composed by 남궁유진
Lyrics by 한승원
Vocal 백진욱

 

백진욱-사랑하는 친구에게 (유리창 OST)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