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usic

Huie (휴이)-나는 그래 [가사/듣기]

반응형

Huie (휴이)-나는 그래

보컬리스트 '백선녀'가 새로운 이름 '휴이 (Huie)'로 싱글 '나는 그래' 를 발표했다. 

Huie (휴이)-나는 그래 바로듣기

Huie (휴이)-나는 그래 가사

자꾸만 눈물이 날까 자꾸만 눈물이 날까
왜 눈물이 멎지 않을까
자꾸만 보고 싶을까 자꾸만 보고 싶을까
왜 아파도 보고 싶을까
원래 그래 바보라서 그래 철이 없어 그래

나는 그래 사랑해서 그래
니 곁에 살아야 아픔 멈춰
나는 그래 사랑해서 그래
아직 가슴안에 니가 살아

더보기

자꾸만 후회가 될까 자꾸만 후회가 될까
왜 시간은 돌리고플까
왜 너를 사랑했을까 왜 너를 사랑했을까
또 사랑은 멀기만 할까

이 눈물 같은 비가 내리면
내 맘에도 니가 내려와
이 노래 듣고 다시 돌아와 줘
눈물이 멈추게

원래 그래 바보라서 그래 철이 없어 그래

니가 뭔데 대체 니가 뭔데
매일 약속한 듯 나를 울려
어딨는데 정말 어딨는데
이렇게 헤매도 없는 거야

자꾸만 눈물이 날까 자꾸만 눈물이 날까
왜 눈물이 멎지 않을까 (눈물이 날까)

자꾸만 보고 싶을까 자꾸만 보고 싶을까
왜 아파도 보고 싶을까
자꾸만 후회가 될까 자꾸만 후회가 될까
왜 시간은 돌리고플까
왜 너를 사랑했을까 왜 너를 사랑했을까
또 사랑은 멀기만 할까
왜 아파도 보고 싶을까

Huie (휴이)-나는 그래

[팝 스타], [듀엣가요제] 출신 보컬리스트 '백선녀'가 새로운 이름 '휴이 (Huie)'로 음악 활동을 재개한다.


프로그램이 막을 내린 후로 쉬지 않고 싱글을 내오며 자신의 존재를 증명해온 '휴이 (Huie)'는 이번 싱글 '나는 그래'에서도 변함없이 호소력 짙은 목소리로 사랑에 대한 노래를 부른다.

'나는 그래'는 사랑의 중심에서 나를 덮치는 수많은 감정이 이상하면서도 나는 원래 그랬었다는 걸 새삼 느끼게 되는 보편적 감정에 대한 노래다. '휴이 (Huie)'의 매력적인 음색으로 완성된 이번 싱글은 오는 4월 3일 발매된다.

Produced by 김희원, 오승은, Zeenen, Monster No.9
Lyrics by 김희원, 오승은, Zeenen, Monster No.9
Arranged by 김희원, Monster No.9
Guitar by 정재필

 

Huie (휴이)-나는 그래 [가사/듣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