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신음악

제로나인-넌 나의 마지막 사랑 (With 안희준) [가사/듣기]

반응형

제로나인-넌 나의 마지막 사랑 (With 안희준)

제로나인-넌 나의 마지막 사랑 바로듣기

제로나인-넌 나의 마지막 사랑 가사

어쩌다 보니 이별이란 문 앞에 서서
한참을 바보같이 서 있었어
반쯤 열린 문을 잡고 다시 생각했어
너라는 기억이 다 사라질까 봐

사랑이란 두 글자가 쉽게 변했어
이젠 아무것도 못해
둘만 알던 이야기가
남들이 알면 안 되는
조심스런 이야기가 됐어

더보기

사랑했단 말
널 만나 고마웠단 말
이런 말들도 숨겨야 하지만
맘처럼 안되더라도
널 위해 노력해볼게
이게 널 위한 마지막 사랑이야

이별이란 두 글자가 쉽게 다가왔어
이젠 아무것도 못해
자주 걷던 거리에서 나 주저앉아
널 그리며 울고 말았어

사랑했단 말
널 만나 고마웠단 말
이런 말들도 숨겨야 하지만
맘처럼 안되더라도
널 위해 노력해볼게
이게 널 위한 마지막 사랑이야

어쩐지 말도 안 되게 다가오더라
너의 사랑이 다가온 만큼 좋았고
내 모든 건 온전히 너였어

사랑했단 말 행복했단 말
이런 말들도 숨겨야 하지만
널 만나 고마웠다고
언젠간 말하고 싶어
넌 나의 마지막 사랑이니까

제로나인-넌 나의 마지막 사랑 (With 안희준)

"제로나인 x 안희준 [넌 나의 마지막 사랑]"

 

 

지난 시간을 돌이켜보니
너의 사랑이 말도 안 되게 다가왔더라
다가온 만큼 좋았어

언제가 될지 모르겠지만
너라는 기억이 다 사라지기 전에
우연히라도 만나게 된다면

사랑했다고
행복했다고
고마웠다고 말하고 싶어

넌 나의 마지막 사랑이니까

 

제로나인-넌 나의 마지막 사랑 (With 안희준) [가사/듣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