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신음악

Ally Aden (엘리 아덴)-Chanel (Feat. Dominico) [가사/듣기]

반응형

Ally Aden (엘리 아덴)-Chanel (Feat. Dominico)

Ally Aden (엘리 아덴)-Chanel 바로듣기

Ally Aden (엘리 아덴)-Chanel 가사

악마에게 먹히고 나타나 Yolo
엮일 일이 없지 난 with dat po-po
여기 쓸어먹고 되겠지 난 Coco
저기 저 빛나는 샤넬이 되고 싶어
저기 저 빛나는 샤넬이 되고 싶어
저기 저 빛나는 샤넬이 되고 싶어
저기 저 빛나는 샤넬이 되고 싶어
저기 저 빛나는 샤넬이 되고 싶어

저기 저 빛나는 별이 되고 싶어
내가 저 빛나는 별이 될까 싶어
잿빛 공허함이 채워질까 싶어
그러니 저기 저 밤하늘 빛나는 별이 되도 슬퍼
Father, I cannot be
Mother, I told you that
Rather, I don't stop that
Better, I do my thang

더보기

악마에게 먹히고 나타나 Yolo (yeah)
엮일 일이 없지 난 with dat po-po
여기 쓸어먹고 되겠지 난 Coco
저기 저 빛나는 샤넬이 되고 싶어
저기 저 빛나는 샤넬이 되고 싶어
저기 저 빛나는 샤넬이 되고 싶어
저기 저 빛나는 샤넬이 되고 싶어
저기 저 빛나는 샤넬이 되고 싶어

우선은 찍어 내 밥벌이
그 다음 찍어내 버버리
그중에 걸리는 버퍼링
이제는 보내리 저 멀리
I wish
I escape
from dead
tonight

악마에게 먹히고 나타나 Yolo
엮일 일이 없지 난 with dat po-po
여기 쓸어먹고 되겠지 난 Coco
저기 저 빛나는 샤넬이 되고 싶어
저기 저 빛나는 샤넬이 되고 싶어
저기 저 빛나는 샤넬이 되고 싶어
저기 저 빛나는 샤넬이 되고 싶어
저기 저 빛나는 샤넬이 되고 싶어

난 샤넬보다 구찌가 좋아 
그렇지만 구찌보다 니가 더 좋아
그러니까 제발 떠나가지 말아 
그러니까 내 발 묶어두는 거야 (Ya~)
너는 갖고 있지 bright 시계
너는 빛이 나지 샤넬백
보다 더 니 가치를 알아줄 사람
만났으면 좋겠다 난 아니었나봐
구찌 대신 웃기만하게 해줄 사람 만나

Ally Aden (엘리 아덴)-Chanel (Feat. Dominico)

- Instagram
Ally Aden : blueriveraden
Dominico : y.dominico

Lyrics by Ally Aden, Dominico
Produced by Pr!d3
Mixed by Ally Aden, Dominico
Mastered by Dominico

 

Ally Aden (엘리 아덴)-Chanel (Feat. Dominico) [가사/듣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