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신음악

윤희주-엄마에게 [가사/듣기]

반응형

윤희주-엄마에게

윤희주-엄마에게 바로듣기

윤희주-엄마에게 가사

엄마 부르면 눈물이 나는
그때 그 시절 
안녕 여전히 따듯한 날들
또 그려보네
그리운 골목 어귀 친구들과 놀 때
정답게 부르던 엄마 목소리
언제나 지켜주던 그 품의 온기를
세상에 지칠 때 꺼내어 본다
사랑해 사랑해 나의 바다여
사랑해 사랑해 나의 어머니

더보기

엄마 이제는 작아진 어깨
그 위로 흐르는
지난 세월의 고단한 무게
감싸 안는다
변치 않는 믿음으로 나를 지켜주던
그 마음 영원히 잊지 않으리
언제나 지켜주던 그 품의 온기를
세상에 지칠 때 꺼내어 본다
사랑해 사랑해 나의 바다여
사랑해 사랑해 나의 어머니
사랑해 사랑해 나의 바다여
사랑해 사랑해 나의 어머니

윤희주-엄마에게
딸이 어린 시절부터 바라봐온 어머니에 대한 따뜻한 추억과 어른이 되어서 바라본 지금 어머니의 모습까지.

 

 

언제나 사랑 가득한 어머니의 마음을 헤아리며 진심을 담아 부르는 노래. 슬픈 건 아니지만 듣다보면 눈물이 나는 어머니에 대한 이야기.

작사,작곡 - 조은미
해금 - 원나경
Guitar - 전무진
Piano,Organ - 정다은

 

윤희주-엄마에게 [가사/듣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