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신음악

박정국-집 가고 싶다 (Feat. 최지성) [가사/듣기]

반응형

박정국-집 가고 싶다 (Feat. 최지성)

박정국-집 가고 싶다 바로듣기

박정국-집 가고 싶다 가사

너도 알고 있잖아 
지금 안 하면 안 되는 걸
잠깐의 행복으로 
살기엔 미래가 불안해

하지만 너무하기 싫다 
다 때려치고 싶다
집에 가고 싶다 
어쩔 수 없어해야 돼
알아 나도 알아 
솔직히 나 힘들어 
오늘만 쉬자

오늘은 안 해도
아무 문제없을 거야
집으로 가자

집으로 home sweet home
집으로 가고 싶어
집으로 home sweet home
편하게 쉬고 싶어
집으로

할거 남았잖아 
빨리하고 끝내자 
조금만 더 힘내
놀려고 일하는 거면
그냥 지금 놀면 안 돼
나중에 힘들어 
나중 말고 지금 편할래 

더보기

지금 안 하면
분명 후회할 거야
말 좀 들어라

집으로 home sweet home
집으로 가고 싶어
집으로 home sweet home 
편하게 쉬고 싶어
집으로

가기 전에
남은 거 해야지 
정신 좀 차려 제발
정신을 왜 차려야 해 
이미 제정신인데
집에 가야 해
집에 가야 해 
후회할 걸 알아도
집에 가야 해
집에 가야 해
이불속 보물을 찾으러

집으로 home sweet home
집으로 가고 싶어
집으로 home sweet home
편하게 쉬고 싶어
집으로 집으로

집으로 home sweet home
집으로 가고 싶어
집으로 home sweet home
편하게 쉬고 싶어
집으로

EA 

박정국-집 가고 싶다 (Feat. 최지성)

집에 가고 싶은 마음을 담은 곡으로
"집 가고 싶은" 마음과
"해야 하는데"라는
마음의 갈등을 표현했다.
반복되는 후렴구가 중독적이다.

"집에 가고 싶나요?
가고 싶은데 갈 수 없다고요?"

저도 그렇습니다!

"근데 해야 하는 건 다 했나요?
정신 차리는 건 어떤가요?"

저도 그렇습니다!

 

박정국-집 가고 싶다 (Feat. 최지성) [가사/듣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