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신음악

EUNP (은피)-GENIE (Prod. by Deletis) [가사/듣기]

반응형

EUNP (은피)-GENIE (Prod. by Deletis)

EUNP (은피)-GENIE 바로듣기

EUNP (은피)-GENIE 가사

갑자기 널 불러 나오면
내가 다 알아서 맞이해줄게

그냥 넌 있기만 해줘
보내줄 시간은 아침이 되면
반짝 눈뜰새 없이 짠-
원래의 삶으로 돌아갔다가
알아서 또 찾아와

타일러서 보내도 마치 넌
애처럼 come back to me
내일도 모레도 내가 점점
좋아지고 쩐데 씩- 웃지

더보기

하루도마다 않고 연락해
죽을 것만 같데 넌 나 땜에
네 삶이 망가지고 있는데
불러도 된다고 말해 내게 중독됐네

소원을 이뤄줘 나의 GENIE
내가 부를 때만 반응 하지
What do you want?
내게 물으면 난 널 원하니까

그대로 있어줘 Honey
뒷일은 Get a way 멀리
서로만 바라보자고 OK? 
마지막 GENIE가 아니길 원해 


우린 욕심이 많지 What
이게 무슨 말인지 mmm
너와 나만 아는 이야기 yeah 
매일 새벽 춤을 춰줘 uh

그래 넌 매일 내게 와서
후회는 없다고 말하지
가깝지만 어쩌면 낯설어
baby baby

언제든 어디든 와줘
부르지 않아도 잘 알지 
너라는 선을 지나쳐
baby baby

매일 말해줘 넌 너무 섹시해
어쩔 땐 귀엽고 날 맞춰주는 너의 재치에
술을 안 마셔도 이상하게 힘이 풀리네
서로에게 취해 더 크게 목소리가 울리네 what

소원을 이뤄줘 나의 GENIE
내가 부를 때만 반응 하지
What do you want?
내게 물으면 난 널 원하니까

그대로 있어줘 Honey
뒷일은 Get a way 멀리
서로만 바라보자고 OK? 
마지막 GENIE가 아니길 원해 

소원을 이뤄줘 나의 GENIE
내가 부를 때만 반응 하지
What do you want?
내게 물으면 난 널 원하니까

그대로 있어줘 Honey
뒷일은 Get a way 멀리
서로만 바라보자고 OK? 
마지막 GENIE가 아니길 원해 


소원을 이뤄줘 나의 GENIE
내가 부를 때만 반응 하지
What do you want?
내게 물으면 난 널 원하니까

그대로 있어줘 Honey
뒷일은 Get a way 멀리
서로만 바라보자고 OK? 
마지막 GENIE가 아니길 원해

EUNP (은피)-GENIE (Prod. by Deletis)

이름만으로 매혹적인 존재 '은피'의 [GENIE] 가볍게 또는 진지하게 내가 말하는 소원을 이뤄줄 것만 같은 존재를 그린 곡이다.

 

 

듣는 이들에게도 이런 존재가 있다면 공감할 가사말들로 지니와 같은 존재가 없어도 한 번쯤은 원하는 소원으로 상상의 나래를 펼쳐보기를 바란다.

Lyrics by 은피
Recorded by 은피
Produced by Deletis
Mixed by MATO
Mastered by MATO
Artwork by GARNET

 

EUNP (은피)-GENIE (Prod. by Deletis) [가사/듣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