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신음악

에피소드원-작은 위로 (Vocal 김항규) [가사/듣기]

반응형

에피소드원-작은 위로 (Vocal 김항규)

에피소드원-작은 위로 바로듣기

에피소드원-작은 위로 가사

이른 아침 눈을 떴을 때 
무언가 사라져버릴 
외로움이 밀려올 때
늦은 저녁 돌아본 그 모습 앞엔
눈물이 또 한숨이
널 지치게 할 때
언제나 내 앞에
늘 그 자리에서 눈물 흘리던 너를
내가 꼭 안아주고 싶었어
혼자라는 생각이 들 때
내가 있을게
그 마음에 작은 위로가 되어줄래
너를 사랑한다 말할래
그게 내 진심이니까
조금은 기대볼래 잠시 쉬어가도 돼 
너가 흘린 그 모든 눈물이
너를 가득히 피워줄
모든 기다림인 걸
또 기억해줘

더보기


네 앞에 가려져 있는
언젠간 빛날 순간이
널 기다린다고
이제는 네 곁에
또 조금씩 흘러가는 그 시간들이
언제나 행복하기를 바란다고
혼자라는 생각이 들 때
내가 있을게
그 마음에 작은 위로가 되어줄래
너를 사랑한다 말할래
그게 내 진심이니까
조금은 기대볼래 잠시 쉬어가도 돼 
오늘 하루가 지날수록
웃을 내일이 올 거야
그게 너라서 빛날거야
혼자라는 생각이 들 때
내가 있을게
그 마음에 작은 위로가 되어줄래
너를 사랑한다 말할래
그게 내 진심이니까
조금은 기대볼래 잠시 쉬어가도 돼
언제나 곁에 있어줄게

에피소드원-작은 위로 (Vocal 김항규)
‘작은 위로’는 힘들게 하루를 버티고 난 후 혼자 남겨져 버렸다고 생각하는 누군가의 곁에서 언제나 그 사람을 꼭 위로해주고 싶다는 내용을 담은 감성 발라드이다.

 

 

하루에 작은 위로를 표현하는 ‘에피소드원’의 멜로디와 가사, 이를 이야기하는 보컬리스트 ‘김항규’의 보이스, 그리고 그 뒤를 이끄는 여러 악기의 편곡이 특유의 감성을 전달해준다.

Composed by 에피소드원
Lyrics by 에피소드원
Arranged by 에피소드원, 하랑
Vocal by 김항규
Vocal Direct by 에피소드원

 

에피소드원-작은 위로 (Vocal 김항규) [가사/듣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