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신음악

임예송-우산 [가사/듣기]

반응형

임예송-우산

임예송-우산 바로듣기

임예송-우산 가사

하나 둘 떨어지는 빗방울에
그대는 하늘을 올려다보죠
궂은 날씨는 짙어져만 가는데
당신 손에는 우산이 없네요

점점 굵어져 가는 빗줄기에
웬일인지 나는 기분이 좋아요
그대가 혼자 가지 못할 거란
못된 기대를 하고 있거든요

아 맞다 난 우산이 있어요
어떡하지 같이 쓸까요
아 그럼 내가 데려다줄게
굳이 사 올 필욘 없어요

더보기

빗방울이 내 어깨를 때려도 좋아요
그럴수록 더 가까이 딱 붙을 핑계죠
그치지 않고 내렸으면 해요 
계속 계속 계속

하나 둘 떨어지는 빗방울에
그대는 걱정스러운 표정이죠
촉촉하게 거린 젖어가는데
여길 어떻게 가려고 하는 거죠

아 맞다 난 우산이 있어요
어떡하지 같이 쓸까요
아 그럼 내가 데려다줄게
굳이 사 올 필욘 없어요

빗방울이 내 어깨를 때려도 좋아요
그럴수록 더 가까이 딱 붙을 핑계죠
멈추지 않고 걸었으면 해요 
계속 계속 계속

이름만 불러도 설레는 그대여
당신의 온기가 닿아요
촉촉하게 젖어가는 이 거리를
그대는 나와 발맞춰 걸을 거예요

한 우산 속에 한 우산 속에
한 우산 속에 한 우산 속에

아 맞다 나는 우산이 있는데
어떡하지 같이 쓸래요
아 그럼 내가 데려다줄게
굳이 사 올 필욘 없어요
굳이 사 올 필욘 없어

임예송-우산

사랑의 다양한 형태

 

 

Track 1. 찾아줄래
처음에는 뭐든 서툴러 헤매면서 정답을 찾아가요.
자신도 모르게 마음이 앞서나가 스스로도 이해할 수 없는 행동을 하기도 하죠.
이 곡은 사랑, 누군가를 좋아한다는 감정을 처음 느낀 사람에 대한 이야기예요.

Track 2. 우산
좋아하는 사람에게 비 오는 날 우산을 핑계 삼아 함께 가자고 이야기하는 곡이에요.

Track 3. 도둑
사랑을 하면 눈이 멀어 버린다고 하죠.
서로를 위해서 원하는 것을 포기하고 서로에게 상처받고 상처 주고 심지어는 무너트리지만, 사랑이 그 무엇보다 강력하고 서로가 소중하기 때문에 다시 찾고 끌어당기고 놓지 못해요.
그게 잘못된 방식의 사랑이든 올바른 방식의 사랑이든 또 언젠간 사라질 마음, 허탈해질 노력이 될지라도 사랑에 취해 어쩔 수 없이 이끌리고 반복하죠. 함께 나눈 시간이 많을수록 더욱 더요.
그런 돌고 도는 관계, 사랑의 이면, 파괴적인 사랑에 대해 노래 한 곡입니다.

Track 4. 그대가 바라는 것보다
사랑으로 받을 수 있는 치유, 구원에 대해 노래하고 싶었어요.
내가 나로서 존재할 수 있는 온전한 사랑, 그곳에서 숨 쉬고 머물게 해달라고 이야기하는 곡입니다.

 

임예송-우산 [가사/듣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