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신음악

유나-괜찮은 척 (Feat. 서하영) [가사/듣기]

반응형

유나-괜찮은 척 (Feat. 서하영)

유나-괜찮은 척 바로듣기

유나-괜찮은 척 가사

소식 없이 찾아온 비는
이유 없이 창을 적시고
불어오는 바람은
위로하듯이 내 맘을 감싸요

비를 맞아서 바람이 불어서
그대 생각이 나죠
보고 싶다 말해도 빈자리만 
느껴지는데 

한 번 더 고맙다고 말할걸 
내가 더 사랑한다 말할걸 

더보기

비를 맞고 찬 바람 불어서야
생각난 그대 미안해요

우리의 흔적들 찾다
바래진 사진을 보고
행복했던 그땔 돌아봐요
추억으로만 느낄 수 있는 게 
맘이 너무 아파요

한 번 더 고맙다고 말할걸 
내가 더 사랑한다 말할걸 
마지막으로 꼭 끌어안아볼걸
떠난 뒤에야 후회하는 내가 너무 미워요

그곳은 어떤가요 잘 지낼 만한가요
나만 애타는 것 같아 더 맘이 아파요
그래도 울지 않을래요 버텨낼게요

한 번 더 고맙다고 전해봐요 
내가 더 당신을 사랑해요 
마지막 부탁이 하나 있어요
하늘 위에서 지켜봐 줘요 
누구보다 빛나는 사람이 될게요

유나-괜찮은 척 (Feat. 서하영)

누구에게나 그립고 보고 싶은 사람 한 명씩은 마음속 깊숙한 곳에 머물러 있다.

 

 

영원할 줄 알았던, 항상 곁에서 함께할 줄만 알았던 나의 보고 싶은 사람 증조할머니께 직접 전해드리지 못한 이야기들을 담아보았다. 이 곡을 듣는 모든 분이 각자 마음속에 머물러 있는 그 사람을 떠올리며 들어봐 주셨으면 한다.

감사하고 사랑하는, 너무나도 보고 싶은 나의 증조할머니께 예쁘고 가장 빛나는 별이 되신 오늘 5월 8일, 이 곡을 드립니다.

Producer: 유나
Directed by 유나, 김세미 교수님, 임원빈
Lyrics by 유나
Composed by 유나
Arranged by 유나, 임원빈, 조찬혁, 김한진, 정윤재
Vocal 서하영

 

유나-괜찮은 척 (Feat. 서하영) [가사/듣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