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신음악

JUNO (주노)-I LOVE U

반응형

JUNO (주노)-I LOVE U

주노 (JUNO)가 싱글 " I LOVE U "를 발매하고 뮤직비디오를 공개했다. 

JUNO (주노)-I LOVE U 바로듣기

JUNO (주노)-I LOVE U 가사

So I love u so much 
내가 못한 말이야
So I love u so much better
사실 나도 좋아한단말야
So I love u so much
내가 정말 좋아해
취할때만 말한말 
이제 곡 에서라도 해볼게
많이 좋아해
내 곁에서 있어줘서 고마워
I love u 내 옆에 항상 있어줘
아프지말고 내 곁에 지켜줘봐줘
사랑해 I love u so much
아플때도 믿어주고 
옆에 있어줘서 고마워
So I love u so much 
내가 못한 말이야

더보기


So I love u so much better
사실 나도 좋아한단말야
내가 아픈만큼 더 많이 챙겨줄게
더는 걱정하지마 나는 잘하고 있어
미안해 맘 아프게 하는거 같아서
고마워 내 옆에 있어줘서
I I I I am sorry 
I I I I love u 
미안하면서도 고마워
고마우면서도 미안해
So I love u so much 
내가 못한 말이야
So I love u so much better
사실 나도 좋아한단말야
내가 이때까지 못한말
좋아하면서도 못한말
내가 이때까지 못한말
좋아하면서도 못한말
I love u love u so much 정말 사랑해
I love u love u so much 정말 좋아해
I love u love u so much 정말 사랑해
이때까지 못한 말이야

JUNO (주노)-I LOVE U

사랑하는 사람한테 좋아한다 사랑한다라고 전하는 앨범입니다

Produced by | 주노 (JUNO)
Arranged by | 주노 (JUNO)
Lyrics by | 주노 (JUNO)
Vocal by | 주노 (JUNO)
Instruments by | 주노 (JUNO)
Mixing | Jeff
Mastering | 권남우 

 

JUNO (주노)-I LOVE U [가사/듣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