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신음악

진파랑-찜했어 [가사/듣기]

반응형

진파랑-찜했어

진파랑-찜했어 바로듣기

진파랑-찜했어 가사

은근슬쩍 취한 듯이
끼 부리는 너를 보며
어떤 남자, 좋아하나 
물어보았지.
싱긋 웃는 너를 보고
다시 한번 확인했지.
이미 내게 빠진거야
내가 찜했어.

얌전한 척, 순진한 척
안겨 오는 너
널 놓치고 후회하는
바보는 되지 않을래.

더보기

*오늘부터 내가, 내가 네 남자..
지금부터 네가, 네가 내 여자
두 눈빛이 마주쳤던 그 순간 
뜨거워 뜨거워 뜨거워.
오늘부터 너는, 너는 내 꺼야! 
처음부터 내가, 내가 찜했어.
아껴왔던 내 모든 걸 줄 거야.
불타는 사랑을 느껴봐

딱 한 잔만 더 하자고,
팔짱 끼며 잡아끌고
이런 남자, 좋아한다. 
돌려 말하지.
살짝 내게 기대 올 때
다시 한번 느낌 왔어.
너도 내게 푹 빠졌지
솔직히 말해.

얌전한 척, 순진한 척
안겨 오는 너
널 놓치고 후회하는
바보는 되지 않을래.

*오늘부터 내가, 내가 네 남자..
지금부터 네가, 네가 내 여자
두 눈빛이 마주쳤던 그 순간 
뜨거워 뜨거워 뜨거워.
오늘부터 너는, 너는 내 꺼야! 
처음부터 내가, 내가 찜했어. 
아껴왔던 내 모든 걸 줄 거야.
불타는 사랑을 느껴봐.

*오늘부터 너는, 너는 누구 꺼?
지금부터 나는, 나는 누구 꺼
숨소리가 거칠어진 이 순간 
뜨거워 뜨거워 뜨거워.
오늘부터 너는, 너는 내 꺼야 
처음부터 내가, 내가 찜했어.
아껴왔던 내 모든 걸 줄 거야.
불타는 사랑을 느껴봐.
불타는 사랑을 느껴봐.
짜릿한 사랑을 가져가.

JIN, PA RANG (진파랑)-찜했어
찜했어
(잘된 만남 - TRIBUTE FOR MR.KIM )

 

 

Blue theme
그녀의 웃음소리 뿐의 헌정곡
‘이별을 꼭 쥔 채’에 이은 진파랑의 대한민국 최고의 뮤지션들을 위한 두 번째 헌정곡.



‘잘못된 만남’을 듣던 중, 잘 된 만남을 모티브로 곡작업을 해야겠다는 강한 충동을 느껴 바로 시작해서 일사천리로 완성 시킨 곡.

작사, 작곡, 편곡, 진 파랑

 

01. 찜했어 -TITLE-
02. 찜했어 (inst.)

 

진파랑-찜했어 [가사/듣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