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신음악

ATLET-덕정동+배신 [가사/듣기]

반응형

ATLET-덕정동+배신

ATLET-덕정동 바로듣기

ATLET-덕정동 가사

풀어 당장
데려와 너네 대장
그놈들 때문에 나는 아직 철창 뒤는 못가
수갑을 차고 거리를 다니면서 말해
엄마 아들은 경기 양주 덕정동의 대장

풀어 당장
데려와 너네 대장
그놈들 때문에 나는 아직 철창 뒤는 못가
수갑을 차고 거리를 다니면서 말해
엄마 아들은 경기 양주 덕정동의 대장
내 옆에 동네형은 징역 1년 다녀왔지
2년 전 아버지 생신 내 재판이었어
그때 철없이 놀던 녀석 기억나네
2년 후 아버지 아들은 여기까지 왔네

이제는 웃어
전부 다 부셔
절대 안 울어
돈을 벌어 똘배형처럼
난 없어 걱정
내 가족은 내가 다 챙겨
어디서 개겨
내 가족은 내가 다 챙겨
어디서 개겨

더보기

풀어 당장
데려와 너네 대장
그놈들 때문에 나는 아직 철창 뒤는 못가
수갑을 차고 거리를 다니면서 말해
엄마 아들은 경기 양주 덕정동의 대장

풀어 당장
데려와 너네 대장
그놈들 때문에 나는 아직 철창 뒤는 못가
수갑을 차고 거리를 다니면서 말해
엄마 아들은 경기 양주 덕정동의 대장

ATLET-덕정동+배신

ATLET, DEBUT SINGLE [덕정동]

NEXT UP ATLET

[TRACK CREDIT]
1. 배신
LYRICS BY ATLET
COMPOSED BY SIG SAUER
ARRANGED BY SIG SAUER

2. 덕정동
LYRICS BY ATLET
COMPOSED BY SIG SAUER, USTIMIHSOY
ARRANGED BY SIG SAUER, USTIMIHSOY

 

ATLET-덕정동+배신 [가사/듣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