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신음악

HOONYi & Swaj-What Is Me [가사/듣기]

반응형

HOONYi & Swaj-What Is Me

HOONYi & Swaj-What Is Me 바로듣기

HOONYi & Swaj-What Is Me 가사

what is me
텅 빈 공간에 덩그러니 놓인
what is me
쌓인 눈 위에 발자국을 남길
what is me
백지 위에 찍힐 점들 끝에
what is what
나아갈 곳을 찾고 찾고 또 찾아

what up yeah
공허함 속 그 어딘가에
what up yeah
방황하며 갈 길을 잃어
what up yeah
바늘 끝에 서 있는 것 같아
what up yeah
what up yeah

더보기

어릴 적 품었던 내 삶의 blueprint
완벽에 가까웠던 my design or plan
금이 가 걷잡을 수 없이 깨져가는
나의 동심 혹은 꿈
아님 물정 모른 이상의 끝

어디로 달려가 어디로 나아가 어디를 쫓아가
어물쩍하게 가다간 길을 잃고 헤맬 거야

갈림길에 놓여져 발걸음을 떼기엔
아직 용기가 없는 난
망설이곤 해 흔들리곤 해 후회하곤 해
Always everyday

What is me
What is me
내가 누구인지
내가 무엇인지
뭐를 위한 삶이고
뭐를 위해 살아가고
뭐를 원하고 있는지
나는 알고싶어 알고싶어

실패를 딛고 (다시) 그린 blue print
다시 한 번 I will design my life or plan
이상을 밝히고 세워 동심과 꿈을 다시 이어
끊어진 길을 뛰어넘어
다시 내딛는 한걸음

HOONYi & Swaj-What Is Me

What is me는 알앤비 장르의 곡으로써 딥한 그루브를 보이기 위해 노력했습니다.

 


나는 무엇인가 라는 문장에서 시작된 생각의 나열들로 삶의 갈림길에 서 있을 때 무수히 많은 생각이 존재감을 드러내고 한없이 작아지는 나의 모습 속에 텅 빈 공간에 홀로 서 있고, 마치 바늘 끝에 위태롭게 서 있는 내 모습을 떠올렸습니다.

그러나 나는 분명히 어떤 발자국을 남길 것이고 수많은 점이 선이 되듯 많은 실패의 반복 속에서도 멈추지 않을 것이며 이런 이상을 바라보는 모습, 곧 누군가에겐 동심이나 꿈으로 표현되거나 치부될 모습을 포기하지 않고 나아가겠단 결심으로 나를 찾아가는 과정입니다.

 

HOONYi & Swaj-What Is Me [가사/듣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