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신음악

수겸-널 바라보면 [가사/듣기]

반응형

수겸-널 바라보면

싱어송라이터 '수겸'이 싱글 '널 바라보면' 을 발표했다.

수겸-널 바라보면 바로듣기

수겸-널 바라보면 가사

넌 가만히 다른 곳에 집중해
또 그런 네게 넋을 놓아버린 이 시간이 나에겐
얼마나 소중했는지 넌 알 수 없다고
우린 딱 이 정도 거리일 거야
널 바라보면 난
조금도 관심 없단 거짓말도 못하고
난 너를 알고 보고 듣고 싶어
늘 이런 생각뿐인걸
날 바라봐 주면
그건 더 위험해져
나 이런 병엔 약도 없다고
지금 이대로가 좋은 걸

더보기


내가 널 바라볼 때
또 가끔은 친근한 척 몇 마디 말도 섞어
난 그저 편한 친구 1,2,3도 좋지만
사실 요즘 난 너에게 어떤 모습으로 남았을까
신경 쓰여 나 맞아 널 좋아하니까
널 바라보면 난
조금도 관심 없단 거짓말도 못하고
난 너를 알고 보고 듣고 싶어
늘 이런 생각뿐인걸
날 바라봐 주면
그건 더 위험해져
나 이런 병엔 약도 없다고
지금 이대로가 좋은 걸
내가 널 바라볼 때
웃음 가득한 네 모습이 좋아
네 옆에 남자친구와 행복했으면
늦어버린 난 그거면 충분해
그러니까
널 바라보기만 해도 난 상관없어
이런 내가 처음이야
가끔 난 울고 지쳐 힘들지만
그건 너랑 안 어울려
솔직히 말해서
언젠가 네게 말해
줄 수 있을 날이 온다면
아껴두고 있었다고
정말 좋아한다고

수겸-널 바라보면

21년 5월 봄 싱어송라이터 '수겸'이 싱글 '널 바라보면'으로 돌아왔다.

 


편안한 어쿠스틱 밴드 사운드로 좀 더 공감이 가면서도 성숙해진 음악으로 돌아온 그는 이번 앨범에 "밝지만 그 안에 슬픈 이야기를 담담히 담아 보려 노력했어요."

그러면서 누구나 한 번쯤은 겪는 이루어질 수 없는 사랑에 대하여 늘 그래왔듯 밝은 시각으로 이야기를 들려주려 한 그의 음악에 이번 봄에도 귀 기울여본다.

 

수겸-널 바라보면 [가사/듣기]

반응형